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여행]BC주에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파노라마릿지, 가리발디레이크!!!



안녕하세요


오늘포스팅은..


음..한 3년전인가?


여름에...가리발디 레이크로,,파노라마 릿지로..정말 제 인생 레이크중 한곳인 곳으로


하이킹했을 때의 이야기인데요!!!


BC주에서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선정 된 곳이기도 하지요!!!


코로나 사태로 최근까지 닫혀있던 가리발디트레일이 최근 열렸답니다.


단..미리 예약을 하셔야 가능하다고 하니.. 


가리발디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하시길요;)



가리발디까지 하이킹은..음..약 12km 정도 됩니다.


그래서 왕복으로 치면..약 24km 정도 되나..


거의 12시간 트레킹 코스로..


아침 일찍부터 등산을 시작하는 것이 참으로 유리합니다용!!!



처음에..지그재그 구간..꽤나 지루해요..


마지막에 내려올땐 더 지루하구요..ㅎㅎ


그래도 ..이 구간이 있기에..경사 완만하게 쉽게 올라갈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용!




좀 올라가다 보면..이런 트레일 구간도 나오고~


강도 나오고..


냇가도 나오고~




중간중간 볼거리가 많고...


사진 찍기 좋은 곳도 많아요~





또 알파인 지역까지 넘어 오면..


이렇게...밑에서는 보지 못했던 야생화가~


요넘은...할머니...야생화~


이름은 그냥 제 맘대로 같다 붙였어요..ㅎㅎ


정말 웃기게 생겼죠?ㅎㅎㅎ



꽃밭에서 저도 꽃이 되어보고..ㅎㅎ


넘넘 좋앙..ㅎㅎ




또 올라가다 보면..야생 블루베리도 있는데~


ㅋ ㅑ..아주 그냥 갈증을 제대로 날려줬답니다!!!


야생 블루베리 장짱맨!!!



그리고 등산하면서..슬금슬금 보이기 시작하는 파노라마릿지!!!


오..드디어..드디어...



반대편으로는..블랙터스크가 보입니다


작년에..여기 캠핑갔다가 날이 안좋아서..포기하고 내려온 기억이 있지요..


아쉽!!!


내년에 다시 도전!!!




점점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 파노라마 릿지


와..물색깔 봐...


정말 아름답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저희는..정상 다와가서 점심을 먼저 먹었답니다!!


워매~ 맛있는것!!!




그러면서 점점 실체를 드러내는 파노라마릿지!!!


와..드디어 요놈...보이기 시작했어요.


이거 보러고 등산한거거든요..ㅎㅎ



그리고 전체적인 모습을 봤을때의 감동은..


우와...정말 뭐라 말로 표현못하는 감동이 밀려오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대박!!!


이런맛에 제가 캐나다 살고..캐나다 이곳저곳을 탐험하거든요!!!


정말 넘넘 이쁜곳!!! 인정!!!




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치면서..점점 영롱하게 변하는 물색깔~


호수색이 정말 너~~~~무 아름다워요!!!


제 인생 호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때요? 여러분? 정말 멋지지 않나요?


휘슬러 살면서..이렇게 크고 작은..어드벤쳐 하면서~


정말 좋은 추억들도 많이 갖고..


넘 즐겁게 살 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하나님!!!



이렇게 뷰 맛집인 곳에서는 사진도 여러번 찍어야 하죠!!!


앞뒤로 찰칵찰칵 찍어주고~




단체샷도 찍어주고~




이때는 머리가 장발이었네요..ㅎㅎ


아~ 이때 느낌 좋았는데..그리운 내 장발이여~


이렇게 가리발디레이크 파노라마릿지 하이킹 체크!!!!



BC주에서는 죽기전에 반드시 가봐야할 트레일이니..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요


아! 그리고 아침 일찍 시작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위에는...상당히 추우니..옷도 얇은 옷으로 여러겹 입고 가실 것 추천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에서 확인가능해요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