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은퇴하신 어른들, 꿈잃고 방황하는 젊은이들에게 추천책, 나빌레라

안녕하세요

간만에 독서 후기? 를 들고 왓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바로 나빌레라! 라는 책인데요,

드라마로도 했고, 책이 원작이라고 해요.

저는 책으로만 봤네요..히힛

드라마로 보신 형수님이 말하기를,

볼때마다 운다고..ㅠㅠ

저도 책읽고 많이 울었다는..ㅠㅠ

암튼..저는 이 책을 올해 70이 되신 아버지에게 선물해 드렸는데,

아버지보다도 어머니가 재밌게 읽으신것 같더라구요~

 

이 책은 꿈을 잃고 방황하는 젊은이들에게.

그리고 가슴속에 꿈 하나씩 품고 계신 모든분들께 받칩니다!

종훈님과 지민님의 작품!

1편 협찬받아 보고

너무 재밌어서 전부다 플렉스 해버렸지 뭐에요? 

껄껄껄~

책의 간단 줄거리는,

은퇴하신 70대 노인 심덕출님

어린시절부터 꿈꾸던 발레리노가 되는 꿈을 70이 되어서

도전합니다.

그리고 재능은 있지만, 끈기가 없는 이채록,

70대 노인과 젊은이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만남속에서 가족의 사랑,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위해 아둥바둥 살아왔던지,

나의 꿈은 무엇이었는지 다시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던

그런 책이었어요!

책의 가

만화책이다 보니 정말 쉽게 읽힙니다.

이게 만화책의 장점이겠죠?

그것도 컬러북으로 정말 이쁘게 나와서.

이런 책은 오래오래 소장하고 싶더라구요~

또 만화책 특성상, 과거와 현재로 오갈때는

이렇게 검은 배경에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만화책적 요소들도

정말 똑똑한것 같아요!

총 5권으로 이루어졌고,

6권, 커튼콜 이야기로도 연결됩니다.

5권까지는 할아버지의 이야기였다면,

6권은 젊은이의 이야기라고나 할까요?

70대 할아버지의 발레도전이라,

정말 상상만으로도 멋진것 같네요!

여러분들이 발레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이 책은 여러분의 이야기이며,

여러분 부모님의 이야기,

그리고 자녀의 이야기가 될것입니다.

이 책을 추천드려요!

그냥 한번 읽어보세요

눈물이 좔ㄹㄹㄹㄹㄹㄹㄹㄹ흘러 내림을 

느껴보실 겁니다.

저도 오죽하면..책읽고 이렇게 또 후기를 쓰지 않겠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3권 어디갔지??;;;

아무튼..나빌레라

쌉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