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노우보드 공포의 티바(T-bar) 타기!!!!!!!!!!



스노우보드 공포의 티바타기!!


한국에는 많이 없지만


외국 스키 리조트에는 많은 티바!!!


이게 처음탈때는 정말 개처럼 끌려가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티바타고 넘어가는 곳은..글레시어 지역으로


더블블랙다이아몬드!!


이 말은..최상급이란 말이에요~~ 오오오오오오오!!!



일행중 티바 처음 타는 일행이 둘이나 있는데..


역시 보드좀 탄다 하는 친구들은..잘 타더군요~



문제는 요놈...


정민이~


제가 작년에 보드좀 알려줬는데...그동안 뭐했는지..ㅎㅎㅎ


아무튼..다시 초보자가 되어서 돌아온 정민이를 데리고 티바를 탔습니다!



혼자 타다 넘어져서 같이 태워줬는데요~



그냥 이렇게 다리사이에 끼고...끌려가면 되요~


개처럼..ㅎㅎ;;;;;;;;



마지막 내릴땐...


같이 타는 사람이 살짝 배려차..밀어주면 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시면..좀더 그림이 그려지실 거에요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