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노우보드 초보강습, 헬멧은 이렇게 써라!!!!!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는 동생 정민이 스노우보드 강습 해주고 왔습니다.


정민이랑은 작년에..강습 하면서 영상도 찍었는데요


그 영상이 무료 17만뷰를 자랑하는... 제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비디오가 되었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픽투픽 타고 블랙콤으로 이동하면서.


헬멧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헬멧은 어떻게 써야 간지나는가??? 에 대해서~


보통 귀마개 빼고... 옆 줄무니가 보이게 차는 걸 간지라고 생각하긴 해여..;;


그런데..안전과 추위를 생각한다면...당연히 귀마개 있고...고글도 헬멧 밖으로 쓰는게 좋겠지요;)




헬멧 착용에 대한 제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본격적인 강습 시작...


1년만에 보드 같이타는 정민이는...정말 ;;;;;;;


자신이 구피이면서도..레귤러며...구피며..정말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초보자가 잘하는 실수들...뒷발차기며...


어깨와 몸이 반대로 도는 것도 큰 문제이고요~



피드백좀 주면서..몇번 같이 타긴 했는데..


아마 조만간 정민이 라이딩 개선되는 시리즈를 다시한번 찍어볼까 해요~




정민아..그래도 고맙다..너가 내 콘텐츠에 크게 한 몫 하는 구나..ㅋㅋ


이렇게 휘슬러에서 아는 지인들 조금씩 조금씩 아는것 나누고 있는데요~




다운다운 하랬더니..딥 다운 하는 미친xxㅎㅎㅎ


암튼..그래도 재밌게 건강하게..탔습니다.



초보자 강습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보기로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