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오늘은 스노우보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1. 나에게 스노우보드란???????


스노우보드는 제가 나름 가장 잘할 수 있는 운동중 하나인데요...


사실 정말 터문이 없이 ..못타요..파크도 더 잘타고 싶고...턴도 멋지게 하고 싶은데..아직은 잘 못한다는거..ㅋㅋ;


암튼..그래도 제가 가장 재밌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운동중 하나입니다.


2. 스노우보드를 어떻게 시작했는가?


제가 처음 스노우보드를 시작했던것은 호주에 있었을 때 일입니다.


우연히 스키장에 일을 구하고..스키장에서... 스키나 보드중 무엇을 배울까 하다가...


한번도 배워보지 않은 보드를 타보자 해서..


그때부터 보드를 타기 시작했는데...


그 후로 지금까지 열심히 보드를 타고 있네요~


보드 때문에 캐나다 휘슬러로 오기도 했었지요.


3. 요즘 보드를 좀 안타는것 같은데 그 이유는?


스키장에 살고 있다 보니... 보드타러가는것도 왠지 귀찮고...


날씨가 좀만 흐리면...


사람들이 좀 많다면.... 이런저런 핑계들로 보드를 안타러 가고 있어요


좀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데 말이죠...;;


4. 보드가 내 인생이 미친 영향?


저는 보드를 믿진 않습니다.


저는 크리스천으로 개신교 하나님을 믿는데.... 하나님이 보드를 통해 저를 이곳으로 인도한것 같단 생각을 해요.


우연히 호주에서 보드를 배웠고...


캐나다 휘슬러를 듣게 되었고...


그리고 5년 전 휘슬러로 와서 보드를 타게 되었고..


지금까지 휘슬러에서 있게 되었네요~


보드라는..운동을 통해서 저에게 계획이 있으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또 보드를 통해서 수많은 친구들을 만나고..함께 라이딩을 즐기고...


보드를 통해 만나는 수많은 친구들이 있어요~


자 이런 저런 보드에 관한 제가 아무말 대잔치를 말한적있었는데..


오늘 그..보드에 관한 영상들을 올려볼까 합니다..ㅎㅎ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