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겨울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그동안 스노우보드 반스 부츠를 5년간 신었었는데요~

정말 편안하게 잘 신다가... 반스는 캐나다에서 버리고... 이번에 한국가면 부츠 하나사야지 생각했쬬~

그리고 얼마전 학동에 보드샵 갔다가...반스부츠처럼 발이 편안한거 찾다가 한번 신어보고 반한

아디다스 삼바 모델 부츠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신발 260신는데..부츠도 정 사이즈인것 같아요!

스노우보드 부츠 살때 꼭 스노우보드 양말 신고 신어보실것 추천드려요

보드 양말이 일반 양말보다 두껍거든요~

정가가 369,000원인데~

전 전년 모델이라 할인받아서 239,000만원에 주고 샀습니다!

제가 뭐..신상 찾는것도 아니고..걍 편하게..막 신을 보드 부츠를 찾고 있어서 저에겐 신상은 사치에요!!ㅎㅎ

부츠를 샀더니 부츠 백도 함께 주시더군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녀석이 제가 구매한 아이다스 삼바 화이트 모델이구요!!!

흰색에 진녹색..너무 이뿌지 않나요?

진심 완전 내 스타일...보드 부츠!!!

저는..운동화 같이 편안한 보드 부츠를 선호하는데요~

그 이유는..저는 보드를 탈때 많이 걸어다닙니다.

백컨트리도 가고..파우더 찾아서 올라가기도 많이 올라곡~

그러다 보니..오래 걸어도 오래 신어도 편안한 부드러운 소프트한 부츠가 저에게잘 맞더라구요~

 

저의 이전 보드도 보아끈이 아닌...실제 끈으로 매는 거여서...역시 이번에도 직접 매는 끈으로 구매햇습니다.

요즘 보아끈이 튼튼하게 잘 나온다고는 하지만...

췟..그래도 전 ..제 손으로 직접 조이는게 뭔가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원래 뭐 하나 시작하면... 새로운거로 잘 안바꾸는 스타일이라..ㅎㅎ

어쨋든 디자인 옆라인 개이쁨..ㅎㅎ

안에 내피도 두툼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제가 인투션 내피가 있어서...그거 낄까 고민하다가~

이거 그냥 신었는데도 편안하더라구요~

역시 아디다스 브랜드 이니 신발에 대해 잘 알테고... 착용감 편안합니다!!!

흰색이라 금방 때탈까봐 겁나기도 하지만...

췟...그래야 보드 보츠지멀..ㅎㅎ

어차피..눈 위에서 뒹굴고 하다보면..때도 타고...또 눈에 씻기기도 하겠쬬멀..ㅎㅎ

몇년 막 신다가 그다음엔 스폰받으면 되는거니까요..ㅎㅎ

자 여기서부터는 보드부츠 관리법

보드 부츠를 처음 사신으면..정말 엄청 딱딱합니다!

이게 두꺼운 가죽이다 보니..길들이기 전에는 엄청 딱딱해서..불편한데요~

이걸 부드럽게 해주기 위해 ...마구마구 밟아 줍니다.

어렸을대 새 신발 사면..친구들이 밟아 주곤 했잖아요~

그런 것 처럼..가죽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마구마구 밟아 줘요~

반으로 구겼다 피기도 하고.. .가죽을 부드럽게 해주는게...첫 라이딩에..발을 편안하게 만드는 길!!!

그래서 이렇게 마구마구 밟아 주세용!!!

자 여깃

안에 내피도 막 접었다 폈다..구겼다 폈다 하면서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게 이 작업에 포인트!!!

어머!! 저 안에 아디다스 로고 보세요..넘나 멋짐..ㅎㅎ

착용샷..옆라인 모습!!!

어때요? 완전 깔끔하죠잉?

이거 신으니깐 못하던 360도 마구마구 돌릴것 같은 느낌..ㅎㅎ

신발 진짜 이뿌고 깔끔합니다용!!!

아직은 새 신발이라서 엄청 밟아 줘야 하는 것은 함정이지만~

이놈 잘 길들여서...몇시즌 편하게 보드 타야겠어요~

아직 실제로 눈을 밟아 보진 않았지만..실내 착용샷은 아주 대 만족합니다

운동화 잘 만드는 브랜드 아디다스인 만큼 발도 편안하고 스타일도 살고~

이번 스노우보드 부츠는 아이다스 삼바!!! 너로 정했따!!!ㅎㅎ

다시 열심히 밟고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