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TN미디어 멤버 다니엘입니다.

분기마다 다양한 문화 공연 티켓을 받는데요~

 

지난번 뮤지컬 캣츠를 재밌게 보고..이번에는 힐링 뮤지컬 아모르파티!!!를 보고 왔습니다!!!

국내 뮤지컬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정말 공연정보 1도 없이... 티켓이 있어서 보러 다녀왔습니다

공연장안에 종이가 있어서 대충 둘러 보았지요~

움... 여러 이야기가 나오겠구나..생각을 했습니다!!!

공연정보 / 할인정보 / 찾아가는 길 등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서 가시길요!!!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거의 10년만에 대학로를 찾아온것 같았어요~

대학생때 학교 수업의 연장으로 연극보러 몇번 온거 말고는..정말 10년만에 찾아온 대학로~

간만에 젊은 열기를 사알짝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일요일 오후 3시 공연이었어요~

아는 동생 만나서 함께 공연을 보았지요

동생은 캐나다에서 와서 이런 공연은 처음이라 했습니다..짜식..ㅎㅎ

수많은 공연에 다녀왔지만,, 맨 앞줄에 앉는 영광은 이날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앞에서는 침도 튀고..하니깐..그거 보호커버를 하나 주더군요!!

코로나시대에 알맞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출연진들 한번 싹~ 봐주시고~

혹시 모르잖아요~ 여기서 대스타가 탄생하게 될지~

하나하나 아주 눈여겨 보았답니다!!!

맨 앞자리 개꿀~ 발 피면 무대가 닿더군요!!

 

공연은 관객과 사알짝 소통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관객을 불러 청소를 시킨다든가... 뭐..이것저것 시키기도 하는데요

같이 갔던 동생이 불려가서..일좀 하고.. 선물을 받기도 했지요~

 

갑자기 불려가도 절대 놀라거나 하지 마시길;)

공연 도중 촬영은 안되서 마지막 커튼콜때 찍었어요~

 

아모르파티는 너의 운명을 사랑하라 라는 뜻이랍니다!

 

전 개인적으로 연극 내용들이 굉장히 우울하고..슬퍼서...좋아하는 스타일에 연극은 아니라서..

 

그리고 공감도 별로 안되곤 했지만... 뒤에서 우시는 관객님도 계시고.. 다른 분들은 많이들 공감하셨던것 같아요.

 

전..개인적으로 밝고 신나는 공연을 좋아해서리...

 

아모르파티는..약간..어두운? 느낌의 이야기들도 있지만..그래도 기쁘게..즐겁게 이야기가 풀어 나간답니다.

 

3개의 작은 에피소드들로 이어지는데..아무래도 나의 남사친 / 여사친 이야기가 가장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또 무대 가까이서 보니..배우님들..우실때 눈물 떨어지는 것도 보이고..완전... 연기 몰입하시는데...

우와... 대박스... 정말 연기 다들 잘하시더군요!!!

실수 1도 없이.. 다들 맡은바 잘 연기하신것 같았어요~

그리고 아역 배우도 있던데.

우와~ 저 친구는 어려서부터 돈을 버네? 이런 생각도 하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커튼콜때 찍은 영상을 공유하며~

 

대학로에 공연보러 가세요~~~

 

많고 많은 공연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힘들고 어려운 시절일수록..이러한 문화생활도 하며.. 위로받고.. 더 멋진 공연들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서포트 해줘야 한답니다!!!

 

그럼 다들 아모르파티~~~~~ 하시길;)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