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다시 Vlog를 만들었습니다.

 

Vlog는 꼭 뭐 누구 보기 위해 만드는거일수도 있겟지만...

어디까지나 저의 기록이기도 하니까요..ㅎㅎ

 

블로그 오랫동안 해온것처럼...앞으로는 Vlog로 오랫동안 저의 일상을 기록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본게임은 캐나다 돌아가면 다시 하겠지만..

지금은 영상도 찍고 편집도 할겸..한국에서 종종 vlog를 만들어 올려보죵..ㅎㅎ

 

 

이날은 머리가 길었었네요..

지금은 완전 빡빡이인데..말이죠..;;

 

 

블로거다보니 제품 협찬을 많이 받아요.

이날은 식재료를 좀 받았네요

식재료 개꿀!!!

 

 

전 tv는 뉴스만 봅니다.

대신 자기전에 보는 넷플릭스가 정말 꿀잼...

하루중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이기도 해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야채탈수기 5,000원!

이거 정말 가성비 너무 좋고..최고인듯!!!

이거덕에 요즘 샐러드 많이 먹고 있어요!

 

 

계란 많아서 자주 해먹는중..ㅎㅎ

간장계란밥 해먹었어요~

 

 

요즘 윌라오디오북 많이 들어요

재테크 관련 책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대전 애견카페 너구리와 친구들에서

동물들이랑 교감도 하고 왔어요~

 

 

하루는 단풍이 너~~~무 너무 이뻐서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한국에 가을을 참 좋아라합니다!!1

 

 

간만에 친구랑 동네 탑정호

야경구경~

 

그냥저냥 일상이네요.

 

뭐 별거 없지만..이렇게 찍어놓고 보면..저에게는 새롭답니다

 

평범한 일상의 기록 Vlog

정보는 없지만...

누군가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니엘 Vlog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iPxqGEAvG2w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