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로키여행, 캔모어로 추억팔이 여행 편!!



안녕하세요


지난번 로키 여행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시간...캔모어로의 다시 방문 여행이었는데요


제가 2015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생활을 캔모어에서 시작했기에


영주권 받고 나면 언젠가 다시 방문해서 가보고 싶었던 곳 no. 1!!



캔모어 이곳 저곳 추억이 굉장히 많은 데요~


그래서 코너를 돌때마다 새로운 기억이 떠오르고..


소중했던 추억여행이었습니다.


여기는 켄모어에 밀레니엄파크


여기서... 친구들끼리 도시락도 까묵고,,,, 밤에 별동별도 보고 했던 추억이 있네요~




캔모어 베이글 맛집..


베이클 코 컴퍼니!!!


정환이랑 소희가 여기서 일을 했었지요~


건물이 너무 이쁘죠?


인스타 감성 사진 찍기도 참 좋은 곳이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캔모어... 뒤에 공원...걸어다니는 곳


보우리버 강을 따라 산책 하고 나면..


경치도 좋고... 자연적으로 힐링힐링 되는 곳!!


넘 나 좋았어요~




뷰가 정말 이쁘죠~


산이 이렇게 멋지고 이쁠 수 있는거야?


정말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 이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았습니다.



자연이 이렇게 감사할 줄이야?


정말 너무 이쁘죠?



캔모어는 이렇게 로키 산으로 둘러싸인 작은 동네인데요~


밴프처럼 막~ 번화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도 점점 바빠지고 있다는...


꽤 바빠지는 이쁜 동네랍니다.


제가 캐나다에서 좋아하는 동네중 한 곳이지요!!!



캔모어에 한식 레스토랑 미스시!!


여기 맛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고 좋아요!!!


리조트 타운이라 가격이 조금 나간다는 건 함정이지만...


캔모어, 로키 여행 중 한식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꼭꼭~ 들려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제가 먹었던 순두부찌개~


ㅋ ㅑ~~~ 반찬도 4개나 주시고~


맛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조미료를 안쓴다는~ 담백한 맛!!! 넘 좋아요!



그 다음 간 곳은...스파이시헛


제가 캐나다에서 인도식당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바로 이곳을 통해서 였지요~


이곳에서 일하며..많이 성장할 수 있었답니다.


넘~ 나 행복한 곳..ㅎㅎ



여기 사장님한테 인사하러 왔는데...사장은 안보이고~


대신 인도 아이스크림 쿨차만 디저트로 먹고 왔네요~


이렇게 캔모어에는 보고 싶은 친구들..지인들이 많아서~


늘 반가운 곳이랍니다.!!!



그리고 라마다 호텔 앞에 있는 곰 동상!!!


한번은 밤에 술먹고 지나가다가 


진짜 곰 본줄 알고 꺄~ 쫄아서...우쭐쭐 댔떤 기억이 나네요..ㅎㅎ;;


술 적당히 먹어야지 원..ㅎㅎ;;



그리고 캔모어 산책길~


길이 너~~무 이뻐요~


이렇게 캔모어로의 캐나다 고향 방문..


너무나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캐나다 로키여행, 캔모어 고향방문 여행편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