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로키여행, 제스퍼 밸리 오브 파이브레이크s!!! 물색깔 무엇!!!



캠핑 5일차!!!


저희는 롭슨 마운틴 메도우라는 곳에서 눈을 떳습니다!!!




수훈이의 해먹!!!


넘 편한거 있죠?


다음에 캐나다 갈때..하나 사가려구요!!


아님 캐나다에서 하나 사던가..ㅎㅎ


매년 여름은캠핑이닷!!!



세상 편해요!!


모기도 없고~~


캐나다는 이런게 짱인듯!!


아 모기좀 있엇나?ㅎㅎ;;



캠핑장에서 제스퍼로 향해가며 바라본 무스레이크


Moose Lake!!!


넘~~~ 평온하니 이쁘죠? 호수가!!!


저 뒤에 풍경도 넘넘 멋지고 좋아요!!!




그리고 제스퍼에 와서 밸리 오브 파이브 레이크스 라는 곳에 왔습니다!!!


물 색깔 무엇??


정말 넘넘!!! 이뻐요!!!


역시 이것이 캐나다 자연이구나!! 싶습니다!!!



물색깔이 너무 영롱하고 신기한것!!!


캐나다는 역시..자연이 끝내 주는 곳이란거 ..다시한번 느끼고 돌아가요!!!



그리고 여기서 물놀이도 했어요!!!


물 만나면..역시 한두번 들어가줘야겠지요?


엄~~청 차가웠지만..


기분은 최고였답니다!!!



계속 이어지는 레이크 시리즈!!!


레이크가 5개나 되다 보니까!!


넘넘 이쁜거 있죠?


대박!!!!



물에 구름 비친거 보이시나요?


와...푸른 호수다 보니까..하늘이 그냥 보여!!! 


넘넘 이쁜것..


이번 여행 중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다람쥐 보며~ 웃고 떠드는 아기천사들 만남!!!


다람쥐보다 아이들의 웃고 떠드는 모습이 더 귀여웠어요..ㅎㅎ




이렇게 밸리오브 파이브 레이크는..


총 5개의 아름다운 호수를 볼 수 있는 트레일인데요!!!


개인적으로 조프리레이크보다 더 아름답고 쉬운 트레킹 코스이더군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뷰 대애박!!!



자 이렇게 총 5박 6일간의 캠핑 일정을 마쳤습니다.


경비로는 개인당 약 CAD $350~400 정도 쓴것 같네요!!!


정말 재밌었고,,, 저렴하게..알차게 즐기다 왔네요..ㅎㅎ


여행에 도움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다음엔 다른 여행 Vlog로 찾아 뵙지요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