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로키여행]모레인 / 레이크루이스 / 보우레이크 시리즈!!!



캐나다 로키 여행중


하루는...레이크 시리즈를 찍은적이 있었는데요~




이날 아침 저희는 밴프 맥도날드에서 시작했습니다.


밴프 맥날은... 드라이브 스루가 없어서... 투고해서 급하게 먹음!!!




그리고 모레인 레이크에 도착!!!


제가 캐나다에서 제일 좋아하는 레이크중 한 곳인데요.


이날은 바람이 엄~~~청 불었다는...;;;;


그래서 사실 레이크의 아름다움보다는..좀 많이 추웠어요..;;;



그래도 저 뒤에 살짝 눈덮힌 산이며...


푸른 호수며...


광경은 정말 대애박!!! 풍경이랍니다!!!


이 래서 캐나다 로키로키 하나봐요..ㅎㅎ



이날 추운것만 빼고는 너~ 무 좋았어요!!!


그런데...베스트 오프 베스트는 아니었다는거!!!


왜냐면..이러한 호수들은 햇빛이 비쳐질때..그 푸른빛이 더욱더 영롱하게 비춰진답니다!


이날은....;; 아쉽게도..구름낀 날이 많아서..


그래서 로키 여행시에는 날씨가 굉장히 중요해요.


여러분이 한국에서 한번, 두번 오실 지 모르겠지만...


그 오시는날에..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셔야만..좋은 풍경을 감상하고 가실 수 있답니다!!!




저는 이곳에서 태극기 들고 다녔는데...


넘 좋았어요!!!


앞으로는 여행다닐때..이렇게 태극기 들고 다니며 여행 하려구요.ㅎㅎ



그 다음 간 곳은 레이크 루이스


사실 레이크루이스는..제 기억에는 사람들만 바글바글 대고..


넘 나 시끄럽고...


사이즈는...어마어마어마한 레이크 인데요!!


그래서 이날은 좀 하이킹을 하기로 마음 먹고... 하이킹을 했었지요~


약 2시간~ 3시간 되는 하이킹 코스를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기에 좀 더 빨리 뺐답니다!!!


그리고 바라보는..푸른 호수는..


과연..이래서 레이크루이스 하는구나 싶었어요!!1



레이크루이스 여행시 추천곡으로는


유키구라모토의 - 레이크루이스 꼭 한번 들어보시길요


음악듣다보면..레이크루이스가 생각나는데...


유키구라모토는..등산은 안한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제스퍼로 향해가면서..


드디어 와일드 라이프와 마주치는 순간들이 많아졌습니다.


사실 더 많은 야생 동물들을 볼 기회는 많았지만..


저희가 다니는 동선이... 그저 평범한 동선이었기에..


좀 더 다양한 와일드 라이프들을 볼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마주친 블랙곰..가족들은 너무나 반가웠어요!!!




그리고 제스퍼로 향해가면서...


새로운 풍경들에 신기...


이곳은 마치 겨울과 같은 곳...


이곳을 지나갈 때는 빙하 지대도 지나가느데요...


전 이미 오래전 이런 투어들을 다 마쳤기에..그냥 패스!!!



그리고 제스퍼에 도착!!!


제스퍼에서는 딱히 한건 없었어요...


장보고... 다시 캠핑사이트로!!


저희에게는 다음날 제스퍼 여행 일정이 있었기에..ㅎㅎ


캠핑 그라운드에 돌아와서 밥 맛있게 먹고 즐기는 불멍은..


과연 최고!!!


이시간이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이기도 해요!!!


낮에는 아름다운 자연 구경하고..


돌아와서..이렇게 불멍하고 있는 시간!!!


이렇게 저의 로키여행 시리즈는 이제 마지막 1편만을 남겨 놓고 있답니다!!!


로키여행, 제스퍼여행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레이크스 여행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