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밴쿠버]여름에 꼭 가봐야할 리치몬드 나이트마켓!!!


안녕하세요


오늘은 밴쿠버 리치몬드에 있는 나이트 마켓을 소개할까 합니다!!


물론 지금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 이러한 이벤트가 없을 테지만..


밴쿠버 리치몬드 나이트마켓은..밴쿠버 여름에 가봐야 할 곳 중 한 곳이지요!!!



이곳에 가면 입장료도 있습니다.


가시면..빨리 들어갈 수 있는 프리패스 사실것 추천드려요


그럼 긴 줄 안기다리시고...바로 들어가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수많은... 먹거리와..볼거리 즐길거리들로 가득한데요!!


혹시 대만 여행해보신분들은..


대만에 야시장 느낌 나신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밴쿠버에 아시안들이 많다 보니까


대부분 아시안 푸드벤더가 엄~~~청 많은데요~


여기 가보시면..한국 음식도 많이 맛보실 수 있어요!!


그중 가장 인기있었던 것은..회오리감자!!!


정말 대박이었어요!!! 


사람들이 그렇게 줄서서 먹는거 첨봤음...


그러면서..가게회전율은 정말 좋고...


아이템 하나 잘 잡으면..대박 치는 곳이 바로 이곳인것 같아요!!!




리치몬드 나이트마켓은,,,금/토/일요일 열립니다.


주말에 열리는 나이트마켓이니... 날 잘 잡고 방문 하시고요~


저는 일요일날 갔엇는데..


일요일에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금요일이나 토요일은..더 많다고..헐..;;


암튼..엄~~청 바쁜...마켓이랍니다!!!




여기 여파 보이시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이런거 못하는게 당연하겠죠?


다시 이렇게 마켓이 열린다면..사람들로 빠글빠글...


바이러스가 어디서 어디로 전파될지도 모르고..;;


앞으로 이 코로나 사태가 얼마나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잠잠해져서..다시 예전의 모습그대로 돌아가길 원합니다!!!




이건 대만에..어디 치킨 윙?


뭐...이런 거였는데..


여기 먹을 워~~~~~~~낙 많다 보니..


친구들과...여러가지 시켜서..


골고루..나눠드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인영뽑기등의 크고 작은 이벤트들도 있으니


한번 해보시는 것도 재밌겠죠~


저는 인형 하나 뽑았는데...


췟... 짐이다 싶어서 친구 줬어요.ㅎㅎ


그냥 재미죠 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이트마켓 가보시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인...망고아이스크림이엇던가?


팥빙수같은..그런거였느데


정~~말 달고 맛납니다!!!




이 외에도 먹을거리가 수천가지 되니.


지나가다 먹고 싶은거 있으면 꼭꼭  체험해보시길요


아!! 그리고 지나가다 냄새가 좀 쌔게 나는 곳도 있는데..


거기는 바로..대만에..스팅키두부 있는곳!!!


냄새만 역하ㅈㅣ...막상 먹어보면


또 먹을만 합디다!!!


제가 맛있게 먹어봐서 알아요..ㅎㅎ




한국에 보쌈도..꽤 인기있는 메뉴중 하나였어요!!


이렇게 메뉴 하나당 10~20불 사이이니..


가격은 좀 나가지만...


췟... 뭐 어차피 여기 돈쓰러 온거 아닌가요?ㅋㅋ




자 이렇게 친구들고 ㅏ이것저것 맛있는 체험 많이 하시길요!!!


내년에는... 리치몬드 나이트마켓이..원상복귀 될 수 있도록


코로나 이쉐리 꺼져줬으면 좋겠네요


코로나 꺼져!!!


리치몬드 나이트 마켓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