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스쿼미시 래프팅!!![캐나다 휘슬러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휘슬러에...래프팅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휘슬러에는 래프팅 회사가 없어요.


스쿼미시에만 2곳 있는데...


휘슬러에서 모집해서... 스쿼미시까지 가기도 하고


밴쿠버에서 모집해서 스쿼미시까지 오기도 한답니다!!!


아무튼..스쿼미시에 래프팅 하기 정~~~말 좋은 장소가 있느데..


제가 래프팅은,,,, 캐나다 / 호주 / 발리 요정도 해봤는데...


발리 정~말 싸고 재밌었고...


캐나다에 스쿼미시 래프팅도... 꽤 나쁘지 않다는 사실!!!




8명 이상이가면 단체 할인도 있어요


저는 단체할인받으려고..친구들 이리 모으고 저리 모으고 하다 보니..


이날 26명이 모였다는..;;;


저희 친구들을 위해 버스가 한대 대령했었지요..ㅎㅎ





버스를 타고 스쿼미시로 이동합니다


가면서 바라보는 경치가 엄~~청 이뻐요!!!


마침 이날은 날씨도 좋았따는..


화창한 5월로 기억합니다!!!



저희 친구들 일행들


한국 / 일본 / 중국 / 대만 / 홍콩 / 멕시코 / 말레이시아 / 캐나다 기타 등등..


수많은...


수많은~~~ 친구들이 모여서 함께 이벤트에 참석했는데.


정~~~말 재밌고 좋았답니다!!



래프팅 장소에 도착!!


옷 갈아 입고...


래프팅을 시작합니다!!!



시작 전 간단한 이야기를 들어요..


어떻게 행동하는지...


패들은 어떻게잡는지...


이것저것 설명을 듣습니다.


이때 잘들으셔야 안전에 유의할 수 있어요!!!



저희팀은 팀원이 좋아서..


이렇게 모여..무슨 이상한 원숭이 소리를 내곤 했었지요..ㅋㅋ


이렇게 한마음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거.


팀워크 활동에 정말 좋아요


친구들 단체로 가거나, 워크샵에 참 좋아요!!!



중간 어느지점에선..절벽 점프를 시키는데..


무서우면 안해도 됩니다만...


저는 걍 뛰어내렸다는 거..ㅋㅋ


뛸만해요..재밌어요..ㅋㅋㅋ



점프하러 다들 올라가는 중.ㅇ..ㅋㅋ


저 원래 이런거 정마 무서워 하는데...


유튜브를 위해 뛰었네요..ㅋㅋㅋ


망할...;;



먼저 뛰고 와서...뒤에 뛰는 친구들 구경하는 것도 정말 재밌었답니다.ㅋㅋㅋ


아~ 넘나 재밌는거..ㅎㅎ



점심시간에는.. 어느 한적한 곳에 모여


BBQ를 해주는데~~


오메~ 맛있는거..


1인 1닭이지만..정~~말 맛있어요!!


밖에서 이런 야외 엑티비티 하고 먹는게 정말 좋아요..ㅎㅎ





고기랑 샐러드랑... 그래도 밥도 잘나온답니다.


알레르기 있는 친구들은..미리 사전조사하기도 해요


그래서 비간이나...베지테리안들도..맛있게...자기음식 드실 수 있어요!!



밥 먹고 나면 다시 래프팅 고고고!!!


계속해서 이어지는..래프팅과...


물튀기고..노는..재미남까지!!!



휘슬러 여름 엑티비티중...


갑은...래프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정~~~말 재밌고 짜릿하고 좋아요!!


오메 넘넘 좋은거!!!



경치는 보너스!!!


휘슬러 래프팅문의는


@부킹휘슬러 와 함께 하세요


래프팅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