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휘슬러 핸드폰 동영상 모음집 2016년!!!



안녕하세요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도..핸드폰 영상을 정리하며..영상한편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상의 느낌은 인스타 스토리 보는 느낌이지요!!!


캐나다 휘슬러 2016년!!!


이때는 제가 페어몬트 일을 시작했을 때인데요~


그래서...주 배경이 페어몬트이네요!!!



페어몬트 어느 직원교육에서~


저녁 서버로 일하는 고급 서버인데요~


손님에게 스프를 어떻게 만들어 주는지..


물론 서버가 주문만 받아도 되지만..저녁 메뉴에는..이렇게 간편 스프정도는..


서버도 직접 그 자리에서 만들어 주는데..


여기에 불 쇼도 포함되어 있고~ 손님들이 식사하는데..즐겁게..식사할 수 있도록


엔터테인도 들어가 있답니다!!!




휘슬러 첫눈은...


역시 너무나 낭만적이지요!!!


첫눈치곤 좀 적게오긴 했어요..ㅎㅎ;;



제가 일했던 페어몬트 호텔


아침 6시 일 시작이다 보니..5시 30분에 집 떠나 슬슬 내려가기 시작했답니다.


아우... 왜이리 일하러 가기 싫었던지..ㅎㅎ;;


막상 일 시작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말이죠..;;


역시 사람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야한다는 걸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일하기 싫으면 정말로 가기 싫다는!!!




휘슬러 멕시칸코너라는 멕시칸 레스토랑인데요~


가끔 외식도 합니다!!!


멕시칸코너 스테이크!! + 테킬라!!! 갸꿀맛이죠!!!



눈보고 한참을 바라본느 눈멍!!!


겨울에 흔히 있는 일입니다!!!




한번은 눈온다고 친구들이랑 스파가자고 해서 다같이 왔는데요!!


눈오는날..스파가면..정~~~말 기분이 좋답니다.


온 몸은 따뜻한 물 속에서 지지자만..머리는 시원한 눈을 맞고 있다면...


여기가 바로 천국?


정말 행복해요!!!


스칸디나비아 스파는 촬영이 안되는 곳이지만..


이때... 훗날 블로그를 위해 몰래 촬영했어요..;;


물론 하면 안되는거 알지만..ㅠㅠ;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안할께요!!



스파에 이렇게 ..불멍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불멍도 즐기고!!!


넘나 낭만적인 이곳!!!


오메 좋은거!!!!




페어몬트 호텔에서 일했기에


호텔 음식도 저렴하게 직원가로 먹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친구들과 외식도 제법 했네요~


맛있었어용..ㅎㅎ



이게 캐나다 대표음식 푸틴!!


이게 뭐라고...정말 뭐라고..별거 아닌데...


한국에 있음 가끔 생각난다는..ㅎㅎ


칼로리는 장난아닙니다요..ㅎㅎ


에너지 폭팔하는 음식!!!




친구들과 언제나 일끝나고 이렇게 방에 모여 술파티를 벌였쬬~


이것도 호텔일할때... 일상중 하나에요~


친구들과...즐거운 파티파티!!!




휘슬러는 겨울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불꽃놀이를 합니다.


불꽃놀이 + 아이스 파이어 쇼라고!!! 매년 새해에...한자리 모여..


해피 뉴이어 외치는 것도 있고 그런데요!!


한번은...방에서 놀다..폭죽소리 듣고 뛰쳐 나갔는데..


넘~나 아름다운거 있죠!!


넘나 행복했던 순간들...!!!



제가 일하는 페어몬트는...크리스마스가 최성수기다 보니..


가수들 라이브 공연도 있고 그랬는데...


정말 분위기 나고 좋았어요!!!




휘슬러 빌리지도 야경이 정~~말 이쁘답니다.


동화속 윈터 원더 랜드..그곳이 바로 휘슬러!!!


저의 휘슬러 2016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를 클릭해서 영상으로 즐감해보세요


영상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