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캐나다 노래방, 가라오케 나잇!!!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에 노래방 문화를 알려드리지요!!


자 먼저 노래방 하니..한국과 같은..그런 방마다 된 노래방은 없어요!


아니 대 도시 같은데 가보면..한국인이 운영하는..그런 한국같은 노래방은 있지만..


외국에서 노래방은 좀 다른 개념입니다.


술집에...펍에... 이렇게... 노래방 기계를 가져다 놓고..노래를 하게끔 하는..


오픈 가라오케 나잇이 있는데요!!!


남들 앞에서 노래를 해야한다는 엄청난 부담감은 있지만..


그래서 그런가..더욱더 재밌는 노래방!!!




휘슬러에는 이렇게 오픈 가라오케가 2곳 있는데요~~


매일 열리는 것도 아닌 일주일에 1번,, 씩 열리다 보니..


사람들이 이날만 기다리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하루는...친구들과 노래방 갔다가...


뒤늦게... 노래 하나 부르고..엄청 광탈 한적이 있었는데요..ㅋㅋ


제가 노래를 너~~~무 못부르자..


어느 외국인이...제 마이크 뺏어서... 자기가 부른적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날에 수모를 잊지 않기 위해...


저는 열심히 열심히 노래를 연습했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때가 왔지요!!!


친구들과 오늘 8시에 크리스탈 가라오케에 모이라고 연락을 취한디..


저희는 가장 먼저 노래방에 갔답니다!!!


그리고 점점 가라오케로 몰려드는 사람들..


점점..긴장되기 시작하더니...


마침내...


마침내...가라오케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아무도 등록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때다 싶어서..ㅋㅋ 가장 먼저..


그날 가장 먼저..노래방에..선곡을 했답니다!!!



저의 선곡은 인어공주의 part of your world!!!


제가 정말 좋아하는..디즈니 애니메이션 노래중 하나인데요..ㅋㅋ


사실 이 노래 연습도 엄~~~청 많이 했는데..ㅋㅋ


막상 실전에 가니...음정틀려..박자틀려..ㅋㅋ;;


완전 장난아니었어요..ㅋㅋ;;


그런데... 반응이...


생각보다 반응이...ㅋㅋㅋㅋ


정말 너~~~무나 뜨거웠다는 거...ㅋㅋ


제가 노래를 하고 나자..사람들이 서로서로 노래하기 위해 몰려들었다는...ㅋㅋ


전설이 있답니다!!!


지금도..옛날..생각하면..이때가...최고의 날 중 하루가 아니었나 생각된답니다.ㅎㅎ




제가 너~~무 노래를 못해서


누가 나와도..당연히 저보다 노래를 잘했고..ㅋㅋㅋ


사람들은..그렇게 즐겁게..가라오케 나잇을 즐기기 시작했어요.ㅋㅋ




그 뒤로도 친구들과 이런 저런 노래 하기위해..


지금도 가끔 찾아가는 가라오케~~ㅋㅋㅋ


아...놔..나도 노래 잘하구 싶다구..ㅋㅋㅋ





외국생활 하면..


이런 가라오케도 있다는거 잘 알아두시고..


절대 두려워 하지 마시고...


즐겁게 참여하시길 바래요 여러분;)



지금 생각해보면..전부 추억이네요..ㅎㅎ


아~ 그리운 옛날이여..ㅎㅎ



그냥 사진으로 외국 노래방 어떻다라는거 한번 느껴보세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고 다시 친구들과 이렇게 


노래방 가는 그날이 돌아오길..



아! 참고로 외국에서... 피아노맨이나. 보헤미안랩소디 같은거


나오면...외국친구들 전부 때창합니다..ㅋㅋ


그것도 엄청 신기했어요..ㅋㅋㅋ



그럼 마무리 영상 던지고 끝!!!


가라오케 나잇에 생생한 열기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 링크 클릭 부탁 드려요


https://www.youtube.com/watch?v=6uK2uJLWKyc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