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영화 추천]세종대왕과 장영실의 달달한 브로맨스 천문, 하늘에 묻는다!!!



안녕하세요


일주일 1영상 이상 보려고 하는 요즘~


나름 달달하게...아름다운 브로맨스 영화를 본것 같아


이 영화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또 쓰게 되었답니다!!!




영화 제목은 : 천문 하늘에 묻는다!!!

러닝타임 : 132분

개봉 : 2019. 12. 26

관객수 : 200만명

감독 : 허진호

주연 : 최민식, 한석규, 신구, 김홍파, 허준호, 김태우, 김원해, 임원희, 오광록, 박성훈, 전여빈, 

윤제문..........기타 등등



★영화 줄거리★


나라와 백성을 생각하는 세종(한석규)과

그의 아이디어에 꽃을 피워주는 장영실(최민식)과의 아름다운 우정을 그린 영화!!!

물시계, 천문관측기구 등... 다양한 발명!

그리고 세종의 한글을 만들고자 하는 의지 갈 잘 나타난 영화!!!




★영화 볼거리★


1. 연기가 갸~~ 저러요!!!


정말 최민식 형님, 한석규 형님의 연기에..갸~ 감탄!!!


거기다..신구, 허준호 등...대역 배우들의 조연 빵빵히 채워주니..이건 뭐 연기력 찢었네요!


2. 다양한 배우들!


정말 다양한 배우들이 나옵니다.


정말 수많은 영화에 나온 큰 배우부터,,, 다양한 배우들이 나오고..


스크린에 자주 뵈던 다양한 배우들의 화모니가 너무나 보기 좋았어요.


윤제문, 임원희의 나름 코믹스러운 캐릭터도..분위기 살려주는데 좋았음


3.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전..역사적 사실 영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책에 나온 단순한 기록과 한줄로 이렇게 아름다운 스토리를 펼치다니.


그리고 그 스토리를 아름답게 연출한것도 좋았고!!!


제가 존경하던 인물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우정을 이렇게 입체적으로 표현한것도 

신선했고 영화를 보는 즐거움 중에 하나 였지요!!!



★영화 보고 느낀 점★


그 시절 왕은 어땟을까?

왕과 신하의 관계는...꼭 상하 관계가 아닌.. 수평적인 관계일 수도 있겠구나~


라고 처음으로 느꼇던 영화!!!


그만큼..세종은... 백성들을 정말 많이 생각한 인물중 하나이지요


세종대왕 짱짱맨요~




이 영화는 관람객 수는 좀 아쉽지만..


정말 잘 만든 영화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스토리도 탄탄했고


연기력 개 쩌렸고~


왕과 신하의 관계에서..백성을 생각하는 마음에...


저도 보면서..눈물 찔끔 했네요~


남자 우정영화를 보고 눈물 찔금 하다니..


허허허허허허허



명장면은 바로 이장면과...


세종이... 영실이에게..


누워 보아라~ 했을때~


그 외에도... 한글을 만들고파 하는 세종을 위해


영실이의 희생등이..아름다운 장면으로 꼽히네요~



하늘에 묻는다 천문!!!


이 영화 정말 추천드립니다.


근래 본 한국 영화들 중..매번 깡패 영화만 보다가~


이런 달달한 브로맨스 영화 보니..좋네요..ㅎㅎ


사실 브로맨스 영화는 아니지만... 왕과 신하의 충성된 우정 같은건데..ㅋㅋ 제 표현만 브로맨스라고..ㅋㅋ


암튼..영화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