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노우보드

무주리조트 파우더 스팟!!!

다니엘쪼 2021. 1. 10. 16: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주리조트에서 열심히 라이딩을 즐기고 있는 다니엘입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눈이 엄청 많이 오고 나서~

무주리조트도 곳곳에 숨은 파우더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숨은 파우더를 찾아 라이딩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무주리조트 파크 주변옆으로 파우더가 있는데 아무도 타지 않더라구요~


휘슬러였다면 벌써 끝났을 파우더지역!!!


제가 먼저 한번 달려보았습니다!


역시 아무도 밟지 않은 길을 갈때의 즐거움이란...


짜릿합니다!!!



파우더 타실때 항상 조심해야 하는 것중 하나는


바로 눈밑에 숨어 있는 나무며 돌이며...이런것들..;;


빠른 속도에...이렇게 엣지가 걸리면..정말 크게 다칠 수 있거든요.


그래서 헬멧과 안전장치는 항상 착용해 주시고~


전문가와 함게 가실것을 추천드려요



그렇게 풀밭에서 한번 구른것을 제외하고는


재밋게 파우더를 즐겼답니다!!!


아무도 파우더를 탈때만에 재미가 있어요~


눈 위를 미끄러지듯 내려갈때..그 쾌감이라고나 할까요???


아주 짜릿짜릿 합니다!!!



그렇게 제가 만든 라인 3개~


아무도 타지 않아서 더욱더 재미나요!!!


여기만 한 5번 ~ 6번정도 탄거서 같아요!


이렇게 무주리조트에서 제가 발견한 파우더 스팟 첫번째!!!



아! 그리고 무주리조트도 파크가 생겼습니다.


킥커...3~4개 정도 되는데


영상이랑 사진에선 2개밖에 안보여요~


밑으로 내려갈 수록 좀 더 사이즈 큰 킥커들이있어요~




그리고 다시 파우더 라이딩~


눈이 휘날릴때 기분이 가장 좋답니다!!!


아주 가벼운 눈 사이로 뚫고 지나가는 쾌감과 스릴이 꽤 재밌어요~


개인적으로 스노우보드 여러 장르중에 파우더가 제일 재밌는것 같아요!!!



짧은 코스이지만... 


조금이나마 파우더를 맛봐서 행복했답니다!


아직 무주리조트 모든 슬로프가 다 열진 않았는데요~


전부 다 열리고 나면 곳곳에 즐길것들이 넘쳐 나겠지요~



그렇게 파우더 프레쉬 눈 휘날리며


즐겁게 파크 옆 신선한 파우더를 즐겼답니다!!!


ㅋ ㅑ~~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퇴근길~


주차장 옆으로 도로옆에 눈이 꽤나 내려서~


한번 타봤는데...ㅋㅋ


도심 속에서 라이딩 하는 것처럼 이것도 잼나더군요..ㅎㅎ


역시 스노우보딩은 겨울에 즐기기 너무 좋은 스포츠입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겨울에는 꼭 스키나 보드중 한가지 하실 것을 강추드려요;)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lgnLRv39kug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