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지난밤에

저희집에서 작은 파티가 있었는데요~


파티 이름은


용호네딸기 농장 개업 축하 파티!!!


제가 부모님이 하시는 딸기를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며 판매를 시작하면서

가족들과 조촐하게 나마 파티를 했답니다!!!


어제 요리사는 저였고요


많은 요리들을 했지만,, 오늘 주제는 딸기카나페!!!


완전 쉬우니까~ 잘 보고 따라오세요;)



자!!! 먼저 크레커를 준비해주십니다!!!


크레커는..바삭한 맛이 있어서.. 모든 파티에...핑거푸드로~

크레커로 여러가지 음식들을 만들 수 있지요~


또 와인과 함께 먹을때에도 와인안주로도 아주 좋은 스넥이랍니다!!!



크레커 위에 리코타 치즈 바르기!!!

리코타치즈는 집에서 직접 만들 수 도 있지만.


그게 귀찮으시다면 마트에 가서 하나 구매해 오시면됩니다~


저는 마트 리코타 치즈로..이렇게 크레커위에..치즈를 적당한 



그리고 그 위에 딸기를 얹으시면 되는데요~


이때 보기 좋게...딸기를 앞면, 뒷면 이런식으로 잘 섞어서 올리시면 된답니다!!!


완전 ㄱ 쉽죠잉????????


여기까지 한 5분걸렸나요??ㅎㅎ



자!!! 그리고 어린잎을 딸기 위에 올려줍니다!!!


아 그런데..제가 여기서 실수를 한것 같아요!!!


어린잎은 제일 마지막에 올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딸기카나페는 어제 처음 만들어 본거라..ㅎㅎㅎ;;;;;


이렇게 저도 할줄 아는 요리가 하나 늘었네요;)




카나페위에 뿌려줄 연유를 준비합니다!!!


이거 협찬 아니고요..제돈주고 산거에요..ㅎㅎ


연유말고도 초콜렛을 뿌려줘도 좋다고 하네요!!!




자 연유를 뿌려주었으면..마지막으로..어린잎을 올려 놓는게 훨씬 보기 좋을거에요~


저는 실수로 ...마지막 단계를 좀 순서를 바꿔보았습니다.


물론 어린잎부터 올리고 연유 뿌려도 상관없지만...


그냥 생각하기로는..연유먼저 뿌려주시고..어린잎을 올리면 더 좋을것 같단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딸기 카나페 완성!!!


완전 쉽죠잉??


요리 뭐 별거 없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준비하면..어디 파티나... 기념식에서...에피타이저로. 핑거푸드로...


그리고 와인 안주로도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그렇게 지난밤 용호네 농장 죽향딸기 스마트스토어 오픈 축하 파티를 했답니다!!!


어제 사용한 딸기는 설향 딸기이구요~


설향딸기..손님들에게 다 보내고.. 남은...잔다마들은..저희가 집에서 이렇게 저렇게 


다양한 요리로 해먹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앞으로 딸기 관련 요리들을 몇가지 정리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취향에 따라서..다른 베리종류도 함께 올려주시면

더욱더 맛이 풍부해진답니다!!!


딸기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맛있는 프리미엄급 죽향 딸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한번 구경와주세요!!!


앞으로 저!!! 용호, 다니엘은..다양한 딸기 관련 콘텐츠들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들께 더욱더 맛좋은 딸기를 선보이고자 노력할테니~


많은괌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yonghone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