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완~~~~~~~~~전 쉬운 딸기 요리 하나 가져왔는데요~

이건 진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입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그럼 어디한번 같이 해볼가요?

준비물 : 카스테라빵 / 딸기 / 생크림 

사실 이대로 섞고 그냥 드셔도 참 맛있습니다.ㅎㅎ

그런데..이번에..케이크로 제대로 모양 갖춰서 한번 먹어보도록 할게요..ㅎㅎ

1. 카스테라 빵을 이렇게 자릅니다.

3장으로 잘랐는데..다소 뻑뻑한 감이 있어서.

4장으로 좀 더 얇게 잘라주는 것도 좋아요!!!

2. 그 위에 딸기를 채웁니다.

층층이 아무렇게나..본인 느낌대로 딸기를 넣으시면 되요~

이때 커팅할때..딸기의 모양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그것도 생각하며 딸기를 넣는 것이 좋겠지요!

전...아무 생각 없기에..그냥 딸기를 올려 놓았어요..ㅎㅎ

3. 딸기 위로 생크림을 뿌립니다.

생크림도 휘핑크림 사서..직접 만들면 더 좋을텐데요.

저는 그러한 모든 귀찮은 과정들은..돈으로 해결했지요..ㅎㅎㅎ

생크림을 직접 사서 위에 올려놔 주었어요!!!

4. 생크림을 골고루 발라줍니다.

이때 딸기사이로도 생크림이 들어가기도 하고~

그냥 골고루 발라주시면 되요~

그리고 카스테라 빵을 한층 더 올려요~

그리고 같은 방식으로 딸기 올리고 생크림 뿌리고~

그렇게 층층히 만들어 주시기만 하면 이 요리 끝!!!

자 딸기 생크림 카스테라 빵 완성!!!

완전 쉽죠?ㅎㅎㅎ

이대로 드셔도 됩니다.

이대로 드셔도 정말 맛있어요!!!

그래도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번 썰어 보지요`

이때 썰때..빵이 흔들리지 않게 고정하기 위해서

랩으로 한번 싸서..잘라주시면

좀 더 쉽게 자를 수 있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 완성!!!

단면을 보니...음...;;; 처음에 딸기를 아무 생각없이 넣어던게 보이네요..ㅎㅎ;

이거 잘 계산해서..딸기 모양...일정하게 하신다면

단면으로 잘랐을 때 좀더 이쁜 모양에 딸기를 감상하실 수 있을거에요!!!

 

맛은 아주 기가막힙니다!!!

집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딸기는 맛있는 죽향딸기, 용호네 죽향딸기

 

smartstore.naver.com/yonghone/products/5335015108

 

프리미엄 죽향딸기 토경재배 논산딸기 산지직송 850g, 1.7kg, 2kg : 용호네 딸기

논산딸기, 논산죽향딸기, 죽향딸기, 논산딸기택배, 맛있는논산딸기, 계절과일, 겨울과일, 난좌포장, 프리미엄딸기, 논산명품죽향딸기, 명품죽향딸기, 산지직송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