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x1hrT_HkHk

 

안녕하세요

얼마전 스노우드 시합나가서 2등하고 왔습니다.

대박!!ㅎㅎㅎ

 

유튜브 영상으로 보셔도 됩니다

 

 

 

휘슬러 이벤트중 하나로

코카니배 스키, 스노우보드 레이싱 대회가 있었습니다.

 

경험삼아 한번 참석해 보았는데요

 

 

레이싱을 위해 아침부터 블랙콤 산으로 일찍 올라갔습니다.

전 휘슬러마운틴 사이드에 살아서 보통 휘슬러산으로 먼저 올라오곤 하는데

블랙콤으로 먼저 올라가며 바라본 휘슬러 마운틴도 정말 멋지더군요

 

 

레이싱 대회를 위해 유니폼을 먼저 받았습니다.

제 번호 8번

총 스노우보드는 2명 참석했어요.

뒤늦게 한명 더 조인해서 총 3명이 되었지만.

 

이대까지만 해도 2등은 당첨된 상황이었습니다.ㅎㅎ

 

 

코카니는 캐나다 대표 라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으로 치면 카스 정도 될까요?

맛은 그냥 라거.

그런데 포장지가 글레시어 포장지라..글레시어 프레쉬 비어의 신선함 깔끔함을 느낄 수 있어요.

시원하고 문안한 라거

 

 

반대편에서 바라보는 휘슬러산

멋지죠?

 

이렇게 광대한 두 산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것이 바로 휘슬러 블랙콤의 매력아 아닐까 생각됩니다

 

 

영상을 찍으면서도 경치를 바라보며

우와~ 소리가 절로나옵니다.

 

어디 스키 잡지에 나올법한 그림들이 눈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스키스쿨 홍보사진이라도 될것 같은 그림들

멋지죠?

 

 

레이싱 하는 장소로 아침일찍 견학을 왔습니다.

코스는 어떠한지,

한번 둘러보기 위해 다녀왔어요

 

 

이런 레이싱 대회는 처음이라서

설레면서도 긴장도 살짝 되더라구요.

 

 

등번호가 새겨진 옷을 입고

첫 레이싱에 참석하였습니다.

 

 

3.2.1 고

정말 정신없이 지나간 1분

중간에 한번 넘어졌어요..ㅎㅎ;;

 

 

그래도 뭔가 새로운 도전에 뭔가 새로운 에너지가 뿜뿌 되는 느낌이 너무 좋더군요

기분이 매우 상쾌하고 좋았어요

 

 

레이싱은 총 2번 이뤄졌는데요.

잠시 쉬는시간 유튜브로 레이싱 영상 찾아보며 공부좀 살짝 했답니다.ㅎㅎ

기록 단축을 위해

 

 

2차전 시작

경기 시작전 데모님들의 먼저 시범 라이딩이 있는데

데모님들 정말 빠르더군요

 

 

2차전은 넘어지지 않고 깔끔하게 문안하게 잘 통과하였답니다.

나이수!!!

 

 

레이싱 총 2차전까지 끝나고,

빌리지에서 2시에 Apres뒷풀이가 있었답니다.

코키나 협찬 맥주 한잔 마시며 라이딩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ㅎㅎ

아;;; 고칠점이 매우 많더군요..ㅎㅎ

 

 

그래도 한명 제치고 2등

태극기 흔들고 왔답니다.ㅎㅎ

 

캐나다 휘슬러 스노우보드 레이싱 후기는 여기까지.ㅎㅎ

좀 더 생생함을 원하신다면 영상으로 감상해주세요;)

 

https://youtu.be/Mx1hrT_HkHk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