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논산살면서 종종 가는 부여~

이번에 부여 막국수 맛집 장원막국수 집에 다녀왔습니다

 

SNS에 입소문 나고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역시나 음식깔끔하고 회전율 빠르고 좋더라구요~

 

 

우선 이 식당은 굉장히 래트로 합니다~

저 어린시절 동네 식당 찾아가는 느낌이랄까?

이런정겨운 식당 풍경이 매우 좋더군요~

 

 

요런 느낌~

뭔지 아시겠죠?

사람들이 많아서 식당 내부에 많은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이렇게 마루도 있고.. 안에 방도 있고

 

음식은 앉자마자 주문했는데

화장실 갔다왔더니 바로 나오더군요~

 

ㅋ ㅑ~~ 이렇게 회전율 빠른집 너무너무 좋아요~

수육과 막국수 주문했어요~

 

편육 - 19,000원

막국수 - 7,000원

 

 

막국수 국물 찐한게 너무너무 맛있겠더라구요

거기다 면도 엄~청 푸짐하고..오이 길죽하게 올라온게 완전 제 스타일!!!

 

 

 

편육은 아주 보들보들 하니

고기와 비게가 적절하게 잘 붙어있는게

ㅋ ㅑ~~~ 엄청 맛있어욤!!!

 

 

막국수 맛을 한번 보았습니다.

우선 면은 생각보다 얇아서 흡수하기 쉬웠고

국물맛이 찐한게 다른 막국수집과는 좀 다른 깊은 맛이 나는게 특징!

 

개인적으로 맛있는거 맛없는거 전부 맛있게 먹기에,, 저에게 맛없는건 진심 없는편이지만.

전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그러나 옆에 있는 사람들은... "소문만큼은 아니네" 하고 나가더라구요..ㅎㅎ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는 전부 다르니까요;)

 

 

편육은 이렇게 김치에 싸서 먹으면 진심 존맛이란거!!!

 

같이간 친구가 면을 싫어해서..제가 거의 다먹었는데..

와~~ 양이 은근 많아서 2개는 다 못먹겠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매우매우 맛있게 잘 먹었던 곳,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은 맛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