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친구가 밥사준다고 해서 나갔다 왔습니다

 

논산감자탕맛집 - 조마루감자탕

그동안 논산에서 감자탕하면 대교다리 밑 대교감자탕집만 갔었는데.

새로운 감자탕 도전에 굉장히 맛있게 먹고 왔네요!

 

논산 조마루감자탕은 논산 내동에 위치해있습니다.

 

 

홀이굉장히 넓습니다.

"배달의 민족 주문" 계속 울려대는데

배달도 굉장히 잘 되는 맛집이에요~

 

 

감자탕집 기본반찬

김치 / 깍두기 / 고추 / 양파 / 쌈장까지~

기본적인것이지만.. 깍두기가 매우 맛있었어요~

감자탕이랑 궁합 최고!!

 

 

뼈다기해장국 주문했어요

8,000원 뼈도 큰걸로 2개나 들어 있어요 가성비도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느끼하지 않아 좋습니다.

간혹 어떤 감자탕은 너~~~무 느끼해서 먹어지기 꺼려질 때가 있는데

조마루감자탕은 맛이 삼삼하니 딱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뼈에 붙은 고기도 매우 잘 떨어집니다.

그만큼 푹~~~ 맛있게 고운느낌이 나요~

 

위에보면 고추기름도 보이네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삼삼한 맛~

 

겨자소스가 있다면 고기에 겨자소스 찍어 먹을텐데

기본으로 있지는 않았어요.

시켜야 하나??? 뭐..소스 없이도 맛있게 먹어서 그냥 저냥 먹긴 했습니다

 

 

그렇게 맛있게 기본 먹고 왔습니다.

기대하지 않은 논산 감자탕 맛집이라고 할까요?

 

평상시 국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 감자탕 깔끔하니 맛있네요

다음에 감자탕 먹으러 멀리 대교다리까지 가지 않아도 될듯!

맛있는 논산 조마루 감자탕이었습니다.

 

 

아! 이거 사실 체인이지

전국 어딜가든 먹을 수 있겠네요

 

다음에 어딜가든 감자탕 땡기면 조마루 감자탕으로 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