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삼각지역 맛집 몽탄!!!

용산 살면서..몽탄 앞으로 수없이 지나다녔습니다.

 

그리고 항상 줄 서 있는 사람들을 보며... 우와~~ 여기는 얼마나 맛집이길래? 매일매일 사람들이 이리 줄 서 있을까?

 

전날 이 앞을 지나갈때... 저녁이라도 먹기 위해 점심에 들렸습니다만,

 

이미 당일 예약이 다 차서..오늘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헉..;;;

 

오후 2시쯤 되었을까요? 오후 2시에..당일 예약이 다 차는 이 식당은...과연..얼마나 맛집일런지?

 

인터넷 수소문 끝에... 낮 12시 오픈에..11시부터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근처에서 일하고 있다가 10시 50분 정도 예약하기 위해 왓는데...

 

벌써 제 앞에 22명이나 있네요..ㅎㄷㄷ;;;;

고기집이 얼마나 잘되면...바로 그 옆에 있는 카페에서 500원 할인 쿠폰으로 홍보하고 있네요~

 

세상에나 세상에나...제가 파우더 타려고 2 ~ 3시간 기다려본적은 있어도

 

살면서 식당에서 이렇게 기다리고..줄서서 먹은 적은 거의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과연 얼마나 맛있길래???

이 가게는 예전에 설렁탕 가게였다고 해요

 

그리고 몽탄이 생기고 나서 2년, 3년이란 시간동안 엄청난 폭풍 성장을 거쳐~

 

지금은 삼각지 대표 맛집으로...

 

다녀오신 분들은..대박 맛집이라며..2 ~ 3번 다시 찾아오시기도 한다고 하는 그곳이더라구요!!!

 

저는 너무 궁금해서 와봤습니다!!!

 

11시에 예약 걸어 놓고 12시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시간맞춰 12시에 왔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앉았지요!!!

 

매장은 1층 / 2층...

1층 안에는 고기 초벌구이를 먼저 해서 올려주더라구요~

 

매장에는 이미 사람들이 가득차 있어서...매장 안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 기본 반찬 깔리는걸 봤는데..

 

고기집 반찬치곤 깔끔하고..찍먹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들이 우선 마음에 듭니다!!!

 

청어젓 / 된장 / 소금 / 명이와사비 / 나물 / 파절이 / 양파 / 등등등!!!

 

찍먹으로 그리고 고기와 함게 먹을 수 있는 옵션들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이 집은 고기 먹을때 쌈이 함게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고기굽는 가마솥!!!

기름 빤질빤질 하니..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이드로 떡과..마늘, 그리고 대파를 먼저 구워주시고요~

 

고기는 갈비 아니면 삼겹살이 주 메뉴인데..삼겹살을 시켰지요!!!

테이블마다 기본 앞접시 + 찍먹 간장소스까지!!!

그리고 수저 젓가락 깔끔세트!!! 

에피타이저로 사골국물을 주시더군요!

든든한 사골국물을 에피로 먹고..좋았습니다!!!

전 식당이름이 몽탄이라그래서...

 

몽골...어디 동네 이름인가??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전남 무안군에 몽탄면이라고...그 지역에 전통적으로 먹던 짚불구이 삼겹살을 가져와 몽탄에 뿌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런줄도 모르고...다른 나라 음식인줄..알았어요..ㅎㅎ;;

 

그나저나..저희집도 지푸라기좀 있는데... 이거 먹고..나중에 집에 가면 흉내좀 한번 내보력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우대갈비 / 삼겹살 ...그리고 찌개...

 

그리고 다양한 술 옵션이 마음에 들더군요~

 

대낮이라 술은 안했지만...

저녁에 술 한잔하며 고기와 맛있게 먹기 좋은 장소 같아 보였어요~

 

아마 이런 저런 컨셉과..맛과... 여러가지가 젊은 층을 아주 잘 공략한것 같습니다.

 

식당안에 젊은 층이 대부분이었어요~

짚불구이 삼겹살!!!

짚불로 초벌해서...나오는데.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이더군요~

고기는 알아서 구워주십니다!

요즘 대부분 삼겸살 집에서 알아서 구워주시니..참 편안한것 같아요

그냥 젓가락만 들면 되니까요~

 

그리고 제가 구워먹을 때보다 전문가님이 구워주셔서 더욱더 맛있음을 느낄 수 있지요!!!

몽탄 고기 맛 후기

 

음..고기 진짜 맛있어요.

 

숯불고기와 다른 향이 나는데..이게 짚불 향이구나 싶습니다.

입안..그리고 옷으로...냄새가 베어서... 하루종일 고기냄새가 나긴 했지만..

나쁘진 않았어요..ㅎㅎ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그리고 함께 먹은 찌개가 무척 맛있었어요!

 

공기밥은 따로 시키셔야 합니다!!!

 

고기는 많이 먹으면 다소 느끼할것 같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많이 먹으면 느끼하다고 하셧어요

 

적당량 아주 맛있게 술과 한잔 적당히 걸치시고 나오시기에 참 좋은 곳이엇어요.

 

단, 대기시간이 워~~~~~~~~낙 길으니.. .이 근처에 볼일있어서 놀러 오시는 분들이라면..ㅁ.ㅣ리 예약 걸어 놓으시고..주변에서 놀다가 꼭 한번 드셔보시길

 

다시 찾아갈 의향은 있겠으나..기다리기는 싫어서..그냥 시골 집에서..지푸라기에..고기 구워먹는거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맛 비슷하게 나면..안가도 될듯..ㅎㅎ

 

그나저나 찍먹으로 먹는 다양한 옵션들은 또 참 좋았어요..ㅎㅎ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