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용산 맛집] 내돈내산 용산 회 맛집!!! 정성담은회!!! 배달가능!!

안녕하세요

 

지금 용산 한달살이 하면서..용산 로컬...울 사장님과 이곳저곳 맛있는 곳 많~~~이 다니고 있느데요!!!

 

용산 오자마자 벌써 2번 간곳!!! 용산에 정성담은회!!!

 

내돈내산은 아니고..사돈사산...사장님돈으로사장님이 사주신...회!!!

 

먼저 가게는 용문전통시장 입구 쪽에 있답니다!!! 찾기 쉬워요!!!

 

정성담은회

거리뷰길찾기

전화

02-3273-2093

주소

서울 용산구 새창로 131-2지번원효로2가 84-5 1층

 

회좋아하신는 분들 추천!!!

자 여기서 회한잔 하시고!!1

 

용문시장 구경도 좀 하시고;)

 

좋지요? 담에는 용문시장 구경함 가봐야겠네요..ㅎㅎ

여기는 배달 맛집이랍니다!!

 

그래서 배달도 정말 많이 들 시켜드신다고 해요!!!

 

그러니..가게오셔서 한번 드셔보고...맛좋으면..배달도 자주 애용;)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가능..ㅎㅎ

 

제가 아직 한국에서 배달은 시켜보질 않아서리..ㅎㅎ

 

조만간 시키지 않을까요?ㅎㅎ

물고기 얼마나 싱싱한지 한번 볼까용?ㅎㅎ

 

어때요?

 

이것저것 많지요?

 

광어 / 우럭 / 세꼬시인가? 뭐..종류도 많아요~

서울 물고기..싱싱하네요~

 

회는 신선도가 생명이지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고등어가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여기 오면 1인 1 고등어 한답니다!!!

 

정말 맛 좋아요!!!

 

1인 1고등어!!!

 

이거 한마리 있으면..소주랑 밥이랑 그냥 뚝딱!!!이에요!!!

그리고 요놈이 바로 세꼬시라는 놈!!!

 

암튼...진짜 맛있어요..ㅎㅎ 여기오시면은..고등어는 꼭 1인 1고등어 하시고...

 

회에...소주한잔 캬~~~~~~~~~~~

 

소주 3병 거뜬합니다.ㅎㅎ

비주얼 장난 아니죠?

 

사실 여기는... 기본안주는 많지는 않아요!!

 

보통 횟집가면..스끼다시 먹는 재미도 있지만..

 

여기는 그러한 거품들은 다 ~ 빼고... 그래도 진짜 알짜배기로만 채워 넣었습니다.

 

간단한 스끼다시로는..김치전과 그린콩 / 으깬감자 정도?

 

뭐..스키 다시 많지 않아도 좋아요!!

 

가격 적당하고 맛만 좋으면 되지..ㅎㅎ

회 가격도 이정도면...정말 착한 가격 아닌가요?

 

ㅋ ㅑ~~~

 

여긴... 친구랑 꼭 다시 와야겠다.ㅎㅎ

 

 

용산에..회 맛집!!!

 

정성담은회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