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용산 맛집]국수 한그릇에 3,000원!!! 싸고 맛 좋은 국수집!!!

안녕하세요

 

지금 잠시 서울살이를 하고 있는 다니엘입니다!!!

 

제가 블로거로써 여러 레스토랑에..협찬도 많이 받고..스폰도 많이 받지만!!!

 

진정한 맛집은...저도 내돈내산으로 다니기도 많이 하는데요!!!

 

아!! 사실 여기는 내돈내산은 아니고 사돈사산!! (사장님 돈으로 사장님이 산) 음식!!!

 

저희 사장님은 용산 토박이 이시구.. 제가 용산에 있는 동안 용산 이곳 저곳 맛집들을 많이 데려가 주시고 있답니다

 

덕분에 저도 이 동네 맛집들도 많이 알게 되고... 서울에...2020년에..이 가격에...이렇게 맛좋고 양많은 국수를 먹을 수 있게 된것도 전부 울 사장님 덕 

 

감사합니다 사장님;)

 

주소는 :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문동 2-6

 

 

용산 국수집 - Google 검색

용산 국수집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www.google.com

영업시간:11am ~ 9pm 까지!!!

 

점심으로 먹기 정말 좋아요!!!

 

멘도 잔치국수 /비빔국수 / 열무국수 / 잔치국수!!!

 

곱배기도 3000원이면...  그냥 곱배기 주세용!!!

 

여름 별미 메뉴도 있다고 해요!!!

 

제가 오랜만에 내돈내산 레스토랑이라..사진을 열심히 찍진 않았네요..^^;

 

아놔...나란인간..ㅎㅎ;;; 물질에 사로잡혀 있다니..;;

 

아무튼..앞으로는 열심히 내돈내산 포스팅도 남기려구요~!

 

 

이미 TV여러 프로그램에도 나온 유명 맛집이구요!!!

 

이런 전통있고..오래된 가게 넘넘 좋아요~!

가게 안에 내부 모습은

 

손님들이 많아 서리 찍진 못했어요~~~

 

그만큼... 점심때 손님 많고...못 좋은 가게!!! 국수집이라 회전율도 빨라서..

 

오래 안기다리셔도 됩니다용

 

제가 먹은...비빔국수인데요!!!

 

와...정말 쫄깃쫄깃 하면서...

 

적당하게 맵고..정말 어린시절 엄마가... 할머니가 해준 바로 그 맛!!!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이정도에 3천원이면 정말 최고 아닌가요?

 

육수도 함께 주셔서..먹어봤는데..육수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군요!!!

 

다음에 다시 한번 먹어 보려구요;)

 

용산 놀러 오시면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효창공원앞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있어요!!!

 

그럼 다들 맛점 맛저 하세용;)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