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요즘

먹고 싶은게 있으면 전부~~ 주문해서 먹는데요!!!


또 이 남자의 소울푸드가 바로 돈까스 아니겟습니까??


그래서 이번에 돈까스 먹구 싶어서 쿠팡 뒤적거리다가 발견한


잇퀄리티 무항생제 고품격 담백돈육카츠 + 임실치즈카츠!!



잇퀄리티는 무항생제 돼지고기 프리미엄 사육 시스템으로

고품격 식재료 선별을 위해 국내산 돈육 최고등급의

등심 부위만 사용했다고 합니다!!


오!!! 국내산 최고급 돼지 돈까스라니!!! 당연히 먹어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거 4장에 얼마게요???????


돈까스 4장에 단돈 9,900원!!!


와~~ 싸다!!! 식당가서 돈까스 먹으려면 이정도 내야 하는데.!!!


이 가격에 4장 먹을 수 있으면 정말 핵 싼것 같아요!!!




그리고 이거 임실치즈카츠!!!


치즈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진짜 JMT입니다!!


잠시 후 아래에 사진 보여드릴건데요~


치즈가 진짜 많이 들어 있어요!


치즈돈카스 4장에 - 11,900원


일반 돈까스보다는 2,000원 비싼데~

원래 치즈돈까스가 일반 돈까스보다 비싼건 다들 아시죠?ㅎㅎ



냉동으로 아주 꽁꽁 잘 포장 되어 있어요!!!


돈까스도 아주 두툼하고~ 겉에 빵가루도 가득 잘 묻어 있답니다!!!


돈까스 제가 집에서 직접 해본적이 있었는데..이게 은근 손 많이 가는 요리중 하나이거든요..ㅎㅎ


물론 치트키이긴 하지만.이렇게 간편히 먹으면..완전 ㄱ ㅑ~ 꿀이죵..ㅎㅎ



팬에 기름 좀 두르고 돈까스를 튀겨 보았습니다!!!


어머니가 기름을 많이 아끼셔서요..ㅎㅎ;;;


마치 전 붙이듯이 돈까스를 튀겨 보았는데... 이래도 요리는 되긴합니다.ㅎㅎ




먼저 일반 돈까스 2 

그리고 치즈까스 2개를 요리했어요!!!


치즈까스가 사이즈가 좀더 크더군요!


역시 2000원이 아깝지 않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앞 뒤로 잘 돌려가면서...

튀기기만 하면 됩니다!!!


돈까스 요리 뭐 별거 있나요?ㅎㅎ


집에서 먹고 싶으면 걍 이렇게 튀겨 드시면 되는거징..ㅎㅎㅎ



자! 그렇게 맛있는 돈까스가 완성 되었습니다.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살짝 삐져 나온게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군요!!!




두툼하니 엄청 맛있어 보여요!!!


아~ 남자는 왜이리 돈까스가 좋은걸까요??


제가 모든 남자들을 대표할순 없지만..전 돈까스가 너무 좋아요..ㅎㅎ



자! 그리고 집에 조카들이 놀러와서 


다시 돈까스를 튀겨 주었답니다.


이번엔 좀더 딥~~~한 기름에 돈까스를 튀겨 주었는데요!!!



ㅋ ㅣㅇ ㅑ~~ 튀김요리는 이거지요 이거!!!


이렇게 해야 맛있다는거!!!



치즈돈까스 반 갈라보았어요!!

위에 치즈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쫄깃쫄깃한 모짜렐라 치즈 가득 핵 JMT임당!!!


치즈가 있어서 더 짭짜름 하니 맛있어요!!! 완전 내 스퇄!!!



돈까스 소스는 따로 없어서..그냥 케찹찍어 먹었는데


워낙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그냥 맛있어요..ㅎㅎ


앞으로 돈까스 먹고 싶을때..이렇게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돈까스 요리하는데... 뭐 집에서 힘드게 손 묻힐게 뭐 있습니까?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온라인 클릭 몇번이면 끝나는거..ㅎㅎ


https://coupa.ng/bON2ac


https://coupa.ng/bON2fx


돈가스 주문해서 드실 분은 위에 클릭!!!


수도권에 계신 분들은... 쿠팡 로켓으로 주문하시면 더 빠르게 드실 수 있다는 거!!!


그럼 오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