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배달대행 꿀팁 공유합니다. 콜 빨리잡는 법!

 

안녕하세요

배달대행 3주??? 정도 경험한 다니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달대행 3주 경험하고 제가 배운 꿀팁 2가지를 공유할까 합니다.

 

앞으로 배달대행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선 오늘 포스팅을 잘 확인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랄뿐입니다.

 

그럼 렛츠 고우!!!

 

우선 콜 빨리 잡는 법~

 

콜은 보통 3초 안에 콜을 확인해서 배차까지 눌러야 그 콜이 제거가 되는데요

이게 손이 겁나 빨라야만 되는겁니다.

 

제가 배달대행 하시는 분들게 어떻게 하냐? 물어봤는데

그냥 무조건 따다다다다다다다 눌러야 된다고..;;

 

그런데..그렇게 눌러도..10개중 3개 받을까 말까 해요.

 

손으로 무작정 누르는 것보다 효과적이었던 방법이

핸드폰 배차위치에 손 놓고.. 내가 원하는 콜이 떳다면

 

손을 떠세요~

떨면서 클릭하는 방법이..제일 빠르답니다.

 

 

요런 느낌~

요런 느낌이 제일 빨랐답니다.

 

처음에 콜 못잡아서 30분간 어리버리 타다가

이 방법 알고나서는..운전하면서도 적당히 떨며

제가원하는 콜을 잡을 수 있었지요.

 

이게 진짜 뭐 별거 아니라고 생각해도..현실에선 정말 잘 먹히는 꿀팁임!!!

 

 

엘리베이터에서 시간 아끼는 꿀팁 하나 또 공개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들이 아파트 13층으로 가요

거기서 손님께 음식 전달하고 카드로 계산하는 동안 엘리베이터는...다시 1층으로 간다면...

손님과 계산 끝나도 다시 엘리베이터 타기까지 많~~~은 시간을 소유해야 하지요.

 

이럴대 쓰는 꿀팁~

 

아파트 13층을 간다면

내릴때 14층을 누르고 손님 만나고 오시면

얼추 시간이 맞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위로 잠시 올라갔다 오더라도..

제가 손님과 계산 끝내고 돌아오는 동안...다시 제가 있는 13층으로 잡아 탈 수 있지요.

 

저는 이 꿀팁을 마지막 날알았다는..;;;

 

암튼..배달대행 안에 다양한 꿀팁들도 존재하니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전달해드린 꿀팁 2가지~

잘 활용해 보셔요;)

 

 

배달대행 단시간에 큰 돈 버시려면 동선을 잘 아시는게 중요해요

 

A에서 음식을 픽업해 B로 가져다 주고, B에 가까운 곳에 음식을 픽업해 C로 가고

이렇게 조금씩 계속 움직이는 방법이 있고.

 

A에서 B로 가는동안에

그 중간중간 같은 방향에 동선들이 있다면 함게 잡아서 한번에 음식 3개 4개 정도 픽업하고 같은 아파트에 놔주고

하면... 단시간에 배달을 빨리 마칠 수 있답니다.

 

이것은 남들보다 동선을 읽을 수 있는 눈과 빨리 클릭할 수 있는 능력

둘다 있으셔야만 가능한 일이지만

노력하면 됩니다요;)

 

아무튼..전 안전상의 이유와 여러가지 이유로 3주만에 그만두었지만

제가 3주간 배운 꿀팁들을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려요~

 

 

아무쪼록 안전 배달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