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리 꿀팁, 오지에 갇혔을 때 빠져나오는 법!!!

 

안녕하세요

 

카카오대리기사 5일차...초보대리 다니엘입니다!!!

 

오늘은 대리기사 하시다가..오지에 갇혔을때... 빠져나오는 법에 대한..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밤새~~~~~~~도록 대리하시는 분들은..아침 첫차타고 귀가를 하실 수 있겠지만...

 

아니면...킥보드나, 전동휠로,,,, 자가 퇴근을 하실 수 있는 분들 제외...

 

팀으로 같이 일하는 사람들 제외하고...

 

저처럼 뚜벅이..대리기사...오지에 갇혔을때..빠져나오는 법!!! 퇴근하는 법!!!에 대한 꿀팁이 되겠지요!!!

 

 

zkzk

시간은..12시가 넘어가고~

 

막차는 끊기고...

 

더이상 집으로 돌아가는 대중교통이 없을 시... 주변 대리기사님들을 찾아보세요!!1

 

카카오톡대리 앱에서도... 내 주변을 검색하면..

 

저렇게 빨간색으로..주변 대리기사님들이 보이는데요~

 

밤에는..솔직히..남자 혼자... 핸드폰만 뚜러지게 쳐다보고 있으면.. 거의 90%는 대리기사님이라고 보심 됩니다. 

 

대리 콜이 뜨기를 기다리면서..폰만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거든요..ㅎ.ㅎ

 

그렇게 대리기사님들께 물어본다면,,

 

어떻게 어떻게..귀가하라라는 꿀팁을 얻을 수 있어요~

 

인천 / 일산 등에는...뒤늦은 시간에도 서울로 돌아가는..

 

대리기사님들을 위한 셔틀버스등도 운행이 되고 있어요~

 

물론 아는 사람들끼리 5천원만 내면..서울까지 데려다주는..그런 정보들인데요~

 

이런 정보들은..대리기사님들만 아는 정보이니..대리기사님들께..물어봐서..정보를 얻으시면 되겠습니다!!!

 

심야버스 / 마지막 막차까지도 다시한번 확인하라!!!

 

12시가 넘어가도..간혹..어느 지역에서는..심야 버스며... 뒤늦은 복귀 버스가 있답니다!!!

 

그런 버스 발견하면 어찌나 반가운지 몰라요~

 

그래서 네이버앱이..그나마..마지막 버스까지도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네이버 지도 앱으로... 마지막 대중교통까지 확인하셔서..돌아가시면 됩니다!!!

 

택시타고 복귀하라!!!

 

이건 뭔...ㄱ소리야? 할 수 도 있겠찌요~~

 

내가 어떻게 번돈인데..택시타고 또 날리라고??? 이럴수도 있겟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내가 번돈..나 혼자만 잘살면 뭐합니까////? 가끔 택시도 타면서..택시기사님도 돈 벌 수 있게 해드리고...

 

그렇다면 좋은거 아니겠어요? 라고..ㅎㅎ

 

이건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이니..권하는건 아니고요.. .저는..이런 환경에선 걍 택시탑니다.

 

 

며칠전 있었던 일이에요~

 

열심히 수도권에서 대리를 하고 있다가.

 

10시에 강남에서 인천으로 가는 대리를 잡고 인천으로 날라왔습니다.

 

그런데 오는 도중 ...진상고객이라서... 실랑이좀 버리고..고객이...담배피고..뭐하고 하느라..시간좀 날리고..

 

그렇게 뒤늦은 시간에 인천에 도착하니 막차가 없는거에요...

 

아놔..어떻하지? 모텔이라도 잡고 쉬다갈까? 택시타고 갈까? 고민하다가...

 

대리를 키고... 서울로 복귀하는 대리가 뜨기를 기다렸습니다.

 

결국 안뜨고...인천에서 일산가는 대리하나 뜨더라구요..4만 5천원!!!

 

에잇..이거라도 잡자 하고 저는..그거 타고...인천에서 일산으로 날라왔죠!!!

 

그리고 일산에서 다시 서울가는 대리를 잡아보려 노력했으나....

 

요즘 코로나다 뭐다..사람들이 일찍 술먹고..집에 일찍들 들어가서..요즘 12시 넘어가면 대리가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걍..어디 구석진대서..자다 갈까?

 

아님 방을 잡을까? 고민하다가...

 

이날 마침 태풍하나 오는날이었어요..ㅋㅋㅋ

 

편의점에서 좀 쉬다 갈까 하다가도..편의점도..이제는...머물수 없다는거..

 

망할 코로나 쉑ㄱ끼

 

암튼..그래서 저는..일산에서 혼자 방황하다...

 

결국 택시타고 집으로 새벽 3시에 복귀했네요..ㅋㅋㅋ

 

택시비라 3만원...

 

인천에서 일산으로 넘어오는 대리비 4만원...

 

수수료 떼고 뭐하고 하면..3만얼마 남을텐데요..;;

 

암튼... 이날은 돈보다는.. 이렇게 생각했어요~

 

내가 일해서..우리 고객님 편하게 집에 안전 귀가했고,

 

내가 희생해서..손님도 없는 요즘..택시기사님...돈이라도 벌어가셨으니...

 

그건면 족하다고..ㅎㅎㅎ

 

아놔..긍정..쩌럿다.ㅋ.ㅋ

 

암튼..저는..이런 마인드로 일을 합니다.

 

내가 좀 손해 입음 어때? 남이라도 배부르면 되지..

 

전..부자는 아니지만..돈이 궁하진 않거든요..암튼...그래서...이렇게 나눠먹는 느낌으로다가...

 

조금씩 희생하더라도.. 더불어 사는 사회를 몸소 혼자 실천중이랍니다.ㅋㅋㅋㅋ

 

자 그렇게 뚜벅이..대리기사 저는..

 

이렇게 중간중간 택시도 타고..대중교통도 타고 하면서...

 

돈도 벌고...

 

또 돈도 나눠 주기도 하고 있지요..ㅋㅋㅋ

 

물론...효율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ㅎㅎㅎ

 

여기까지 제가 느낀 카카오대리기사 오지에서 빠져나오는 꿀팁이었고요.ㅋ.ㅋ

 

아직도 몇가지 풀어야 할 썰들이 있어서..

 

종종 썰들 생길때마다..글을 쓰도록 하지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전 이만 뿅!!!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