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리 첫날 리얼 후기!!! 길 잘못들어 고객님 돈 돌려드린 썰!!!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번에는 카카오대리기사 등록하는 포스팅 글을 썼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대리기사로 일을 시작한 첫날 리얼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자!!! 먼저...저는 현재 용산에 살고 있어서...지금 지내고 있는 곳에서..대리를 켰더니..대리가 뜹니다!!!

 

넘나 반가운 진동들...

 

이때 처음에..키로수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1km / 3km / 5km / 10km 

 

이렇게..키로수가 잡혀서.... 키로수에 맞게!!! 일을 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처음에 뭣도 모르고,,,3km 로 놓고~

 

저녁 먹고,,용산 한바퀴 산책겸 돌고 있었지요!!!

 

그리고...1.6km 에서..25000원 짜리 대리가 떳씁니다!!!

 

아직도 잊질 못하겠어요..핸드폰에 진동...울림...그 맛이..마치... 물고기를 잡기위한 낙시줄의 튕김같이..

 

손맛이 느껴지더군요!!!

 

위치는 저랑 1.6km 떨어진 곳!!!

 

어려서 체력장 할때..보통 1600m는 달렸기에..그래 한번 달려보자!!! 하고 달렸습니다.

 

생각보다. 1600m가 꽤나 멀더군요!!!

 

한 20~25분 쯤 걸렸나?ㅋㅋ(체력쓰뤠기)

 

한여름이라..땀은뻘뻘..

 

그리고 도착해서..고객님은..어딘지 모르는..어리버리 대리기사!!!

 

고객님께 전화하기를 눌러서 전화를 했습니다!!!

 

"어디세요"

 

"저 어디어디 인데..."

 

대리기사인 제가 손님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야 하는데..그걸 못찾고 어리버리 됐습니다.

 

겨우 손님 만난 내가 운전할 첫차는...

 

렉쏘스...ㅋㅋㅋ

 

제 인생 첫 렉쏘스..운전!! !넘 설레더군요.

 

차량 연비를 보니 이제 겨우 6000km 탄 거의 새차!!!

 

땀을 뻘뻘 흘리며 차를 타서..넘나 죄송했다는..;;

 

아무튼..네비 키고!!!

 

아 그런데..카카오 맵이 안깔려 있어서.. 그 자리에서 다시 깔고...

 

주행을 시작했습니다!!!

 

자 그리고 이때부터... 길을 어리버리대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리 네비보고 간다지만.... 가끔 좌회전 / 우회전이 헷갈릴때가 있거든요...;;

 

그래서..이날도 어리버리대다가...길을 놓쳤다는..;;

 

손님의 기름은 앵꼬불이 들어와 있는 상태이고~

 

길은 헤메서...몇km 더 운전하고 있고...;;

 

손님이..슬슬 짜증 날 법도 하데..;; 정말 차분하게..괜찮다고 이야기해주시는 우리 여성고객님!!!

 

저는..첫날 대리운전..한거 치곤 완전...망쳤습니다.

 

늦게.갔지... 땀흘리지...냄새나지...운전못하지...길못찾지..;;;

 

암튼..이렇게 우여곡절 끝에..손님 내려드리고...

 

손님께..돈 돌려드린다고 했는데..괜찮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카카오대리에 연락해서..오늘 받은..일당에 반절은..고객님께 돌려달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카카오 대리기사용 톡으로~

 

손님께 돈을 돌려주기로 결정!!!

 

원래 이렇게 안된다고 하는데... 워낙 손님이 나이스 하셔서...

 

죄송하다는 메세지와 함께... 돈을 환불해드렸어요..ㅠㅠ

 

사실 돈이 아까운게 아니라..실수가 넘 많아서..넘 죄송했다는..;;

 

그치만..저는 이번 첫 대리 경험을 통해...

 

대리운전 어떻게 하면 되겠구나..라는 나름의 노하우가 생겼답니다!!!!

 

이게 제 대리 첫날 ... 길 헤메서 돈 돌려주게 된 썰이구요!!!

 

그래도 손님이 너무나 나이스 하셔서..정말 부담 없이..편하게 운전할 수 있었답니다!!!

 

이제 대리 5일차쯤 되는데...

 

정말 하루하루 에피소드가 다양해요..ㅎㅎ

 

이런 다양한 에피소드들 ...어떻게 썰로 풀어드릴까...하고..

 

이렇게...대리운전... 블로거 포스팅 연재를 시작했으니

 

대리 하시는 분들...많이...참조하시길;)

 

자!!!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봅시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