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일하고 싶을 때 일할 수 있는 카카오대리!!!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에 온지도 한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저는 캐나다에서는..꾸준히 일을 했지만..

 

이번 코로나 여파로..일도 없고...집안일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한국행을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뭐 할 게 있어야죠!!!

 

나이는 30대 중반,,, 뭔가 해서... 수입은 있어야 할 나이...

 

그렇게 시작하게 된 카카오대리 기사!!!

 

오늘은 1탄,,, 어카운트 개설!!!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이 어플을 받으세요.

 

제일 위에서 오른쪽에 있는 카카오대리 어플을 받으시고!!!

 

대리기사 신청까지 약 일주일의 시간이 걸린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운전면허증만 있다면.... 핸드폰으로 사진만 찍어서... 면허증 등록하고

 

보험도 등록할 수 있어요!!!

 

보험 등록처도..뭐 어려운거 없습니다. 카카오대리에서 알아서 다~~ 해주고

 

여러분들은...걍 동의동의동의만 하고...기다리시면 일주일 뒤!!!

 

기자 승인이 났다고 연락이 옵니다!!!

 

그리고 카카오 대리로 일할 수 있찌요!!!

 

 

카카오대리를 시작하시면..

 

이렇게 여러분들이 계신 지역 주변으로 콜을 찾게 되는데요!!!

 

저는..마침 제 동생이 대리로 먼저 일을 하고 있어서..

 

동생한테 이런저런 꿀팁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저도..블로거로써... 카카오대리를 하면서 경험하고 느꼇던 점들을..

 

앞으로 생생하기 블로그에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대리 관심있는 분들... 한번 지켜봐주시구요;)

 

 

이제 대리한지 4일이 되었네요!!!

 

카카오대리하면서 좋은점, 

 

1. 외제차, 좋은차, 고급차, 등 다양한 차들을 운전해볼 수 있다!!!

 

살면서..얼마나 많은 차들을 운전할까요?

 

직업이 대리가 아니고서야..개인당.... 10대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ㅎㅎ

(내차, 부모님차, 친구차, 기타등등,)

 

대리를 하므로써,,, 정~~~~~~말 다양한 차들을 운전해볼 수 있습니다.

 

갓 뽑은 새차부터,,,

 

어제는,,37만 탄... 예전에 택시차였던 차도 운전해 보았지요.

 

신기한건..37만 타도..잘 가긴 하더라구요..ㅎㅎㅎ

또 이렇게..서울, 경기.. 곳곳을 누비며...

 

물론 빠르게 빠르게 또 이동중이라...  동네 구경은 잘은 못해도~

 

도시마자..크고 작은 랜드마크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그렇게 하루 1건 하던것이...

 

2건...3건...넘어오면서...

 

첫째날은..2만원...

 

둘째날...3만원...

 

셋째날,,7만 오천원

 

그리고 어제는...12만원까지도 찍어 보았네요..ㅎㅎ

 

이렇게 운전하고 다니면서...벌써부터 정말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넘쳐 나는데요~

 

앞으로 대리하면서...느끼고 경험하는 ...수많은..다양한 에피소드들을...

 

글로...남겨볼까 합니다..

 

친구가... 유튜브로 하라는데...이것도 고민중..ㅋㅋㅋ

또 카카오대리랑...7일레븐이랑 제휴를 맺어서

 

우리 기사님들...

 

일하시다가..졸음오시거나..카페인 땡길때

 

7일레븐에서 10% 할인받으시며 드실 수 있다는거!!!

 

카카오대리만에 장점이겠지욯?ㅎ

 

아무튼..대리기사로 데뷔한지..이제 5일차...

 

앞으로 할 이야기도 많고...암튼..그런데..

 

조만간...영상이든 뭐든 정리해서... 영상 만들도록 하지요;)

 

그럼 저는 지금도 대리하러 이만 뿅!!!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