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리기사 후기, 진상고객 만났을때 대처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카카오대리를 하면서, 제가 진상고객을 만났을 때에 대처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지요!!!


보통 카카오대리는..진상고객은 별로 없다고 합니다.


카카오대리가...워낙 이런거에 있어서..일처리도 깔끔하고... 고객관리도 철저(?) 하다 보니..


진상고객 만나기가 힘들다는데...


전 만났어요..ㅠㅠ;


사실 카카오대리를 통해 만난 고객은 아니고...


여러 대리회사에서... 자신들 대리기사가 없을 시, 카카오대리로 부터,,부탁을 해서...


카카오대리기사가...제휴 콜을 받고...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그런 것들이 있습니다


아무튼...제가 만난 진상 고객도..바로 제휴회사로 부터 받은..카카오 대리 콜이었는데요!!!




진상고객 특징, 1 술이 개 떡이다!!!


암튼..대리를 부르시는 분들은..보통 술에 취해서 부르시기도 하지만..


술은 많이 안드셔도..운전은... 하면 안되기에 부르시는 분들도 있지요..


제가 만난 고객님은..술이 개떡이 되서..만났습니다!!!


뭐..여기까진 그래도 괜찮아요... 사람이 술도 마실수도 있고,,취할 수도 있으니...


문제는...손님을 태우고,,, 다른 곳에 경유해서 가는 경유 콜이었느데..


첫번째 경유지에서... 자신의 지인 데려다 준다고 거기서 한 30분은 까먹는거에요...


전...걍 차에서 기다렸쬬...;;


'5분...10분...20분....아놔 짜증나...;;'


그리고 결국...손님이 다시 돌아와서..짜증 안내고 운전을 다시 시작!!!




잠시..담배좀 피고가겠다고... 차에서 펴도 된다니...


나가서 피네요~


어디 전화할데가 있다며...


그래서 차에서 또 손님대기.!!!(2차 짜증)


슬슬..짜증이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아놔이 ㅅㄲ 말을 할까. 말까...고민하다가!!!


그래 또 한번 참고... 손님을 모시고.. 다시 목적지로 향해 갔습니다.




그리고 네비가 가르키는데로 가겠다고 이야기하고...


알아서 가세요~ 이러더니...


막..제가 가는길에...일로가주세요...좌회전,, 우회전,,, 막 이 지랄 하는겁니다.


그래서 오케이!!! 


그럼 손님이 가라는데로 갈께요!!!


하고 손님의 말대로 갔는데...


결국... 어디..톨비 나오는데로 가게 되었지요!!!


그래서 손님이 첫번째 톨비를 내었어요...9백원!!!


그리고.... 자기 톨비냈다며..투덜투덜...


그래서 제가...그럼 네비대로 가겟씁니다! 하고 가는데...


그 다음...번에도... 왼쪽////오른쪽//// 막 주문을 하더니...


전...걍 ...네비대로 가겠따고 


그러니깐....


자기가 톨비 내기 싫다고 그러는거에요~


그래서... 그것 때문에..실랑이 하다가~ 결국 짜증나서..그럼 내가 내겠다고...


그렇게 운전해서..2500원 톨비는 내가 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얼른 손님 내려놓고..막차타고 집으로 돌아오려 했는데...... 손님이 차가 오래되서..


천천히 가달랍니다...


100키로 구간을 80으로 달렸네요...아놔....;;


결국..거기서 또 터져서...손님이랑 짜증짜증 내고...


비는..오고...톨비는 내가 내고...


ㄱ 짜증 폭발하던날...


손님 데려다주자 마자..전 그 차에서 내렸답니다.




"에이...ㅅㅂ 더러워서... !!!"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암튼..이런 고객이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이 짜증을...걍..혼자 삭히기는 아쉽고...


대리기사 콜로 전화를 해서 따졌죠~~~


방금 만난 손님 개진상이다!!!


톨비도 내가 냈고...시간도 한 30분이상 잡아 먹었따!!!


그랬떠니..대리기사 회사에서... 죄송하다며... 5천원 돌려주고~ 톨비도 돌려주었답니다!!!


그렇게 받은 7500원...;;


뭐..그걸로 화가 풀리는건 아니지만...


이런 손님 만나면...싸워봤자..노답이란거..다시한번 느낍니다.


술취한 사람이랑 아무리 싸워봐야 답도 없고..


이런 사람 있으면...걍 대충대충..맞춰주고... 따질게 있으면..대리기사 회사에 따져서..돌려 받음 된다는거!!!




대리 3일차에 또 하나 배웠네요!!!


아직까지 대리 5일 하면서..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났던 진상고객님~


저보다 나이도 많던데... 왜 그렇시나요???


암튼..그 진상고객님 말고는.다들..나이스 한 손님들이 많아서..


대리 뭐 아직까진 할만하답니다!!!


걍... 이런날도 있따라는거.....대리하시는 분들 참조하시길;)


그럼 오늘도 안전운행하시고~ 


전국에 운전하시는 수많은 분들... 우리 힘냅시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