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국내여행

평창 당일치기여행!!!

다니엘쪼 2020. 11. 16. 1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평창에 혼자 시장조사를 하러 다녀온적이 있었는데요~

올 겨울 스키 시즌을 어디서 보낼지..미리 사전답례를 다녀오면서

평창에 이곳 저곳을 사진으로만 담아 봤습니다.

제가 혼자 답례간거라..누가 사진찍어줄 사람도 없고~

차타고 운전하고 다닌거라~ 뭐 많은 사진을 찍진 않았는데요~

그래도 평창에 이곳저곳 조금씩이라도 보여드리지요.ㅎㅎ

 

위에 숙소는 평창 휘닉스파크 근처 펜션 하나 잡고 쉬었어요

펜션 이름은 @아리오펜션!!!

시설 깔끔 옆에 계곡이 있어서...시원하다 못해..꽤 추웠어요.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했지요.ㅎㅎ

여기는 평창에 휘닉스파크입니다!

저 멀리 눈이 보이네요~

그리고 저정도 슬로프는..중급 정도 되려나?

지진으로 길게 늘어 난게..꽤나 심심해 보이지만...

그래도 눈보니 반가웠습니다.

아직 가을과 겨울 사이..첫눈은 오지 않은 상태이기도 하지요!!!

눈 밟으러 멀리 가진 않았습니다.

멀리서..휘팍 분위기만 느껴보고자 사진좀 찍어 댔지요~

지금은..이리 한가하지만..겨울되면 여기도 사람들로 엄청 바글바글 하겠지요~

그리고 용평으로 넘어왔습니다

용평리조트는 지금 발왕산으로 가는 곤돌라도 운영되고 있고~

눈도 보이는게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이날 본 리조트가 휘팍이랑 용평뿐이었는데요~

용평이 그나마 휘슬러와 제일 비슷해 보이더군요~

아직 눈은 많이 없지만...

곧 여기도 눈으로 가득하겠지요~

지난 몇년간 한국에 눈다운 눈이 안왔다고 하는데..

올 겨울은 과연 어떨런지~

한국에 눈 폭탄 내리길 기대해봅니다~

눈밟는 소리 mp4. 

너무 좋아요..ㅎㅎ

간만에 눈 밟고 이렇게 서 있어도 보고~

햇빛에 반사되서..눈 부시기도 하고..ㅎㅎ

그래도 눈은 좋아욧..ㅎㅎ

평창에 온김에..조금만 더 가면..강릉이 있다고 해서

why not?

강릉까지 가기로 했습니다.

다시 도로로 나왔지요.

이동네 차막히는 일은 없고~ 가는길 한국 가을풍경 바라보며 가기 너무나 좋았어요~

거대한 풍력 발전기도 보고~

이렇게 잠시 서울을 벗어나 지방으로 오니

다른 뷰가 펼쳐지네요~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여기가 대관령 고개인가?

어디 무슨 고개를 넘어가다가 나온 풍경인데~

이야~ 경치가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차 안에서 급 찍었습니다!

잠시 차 댈곳이 있어서 여기서 또 한번 찍었지요~

저 멀리 보이는 푸른 동해바다 보이시나요?

와...여기가 강릉이구나~ 넘 신기반기

강릉은 태어나서 처음 와본것 같았어요~

아직 국내도 이렇게 많이 안돌아다녀봤으니..ㅠㅠ 얼른 국내 이곳저곳 열심히 돌아다녀보고 싶어욧!!!

사진찍기 좋은 녹색명소!!!

진짜 사진찍기 좋은 명소더군요!!!

이 뷰 보이시나요?

대한민국 멋지다!!!

저 멀리 바다도 보이고..크고 작은 산도 보이고~

도시도 보이고

터널도 보이고!!!

어서오우야!!!

여기가 강릉이래요!

어서오우야는 사투리안가???

이렇게 강릉 입성!!!

대....관령인가?

한자로 대자만 읽을 수 있어서..ㅎㅎ;;

대관령 옛길인것 같아요..ㅎㅎㅎ

여기서 바라보는 뷰도 멋졌어요~

여행 뭐 별거 있습니다.

이리 저리 돌아다니다..경치 좋은곳에서 경치 구경하고 사진 한두방 찍고 오면 그게 여행이죠.ㅎㅎ

그리고 경포대해변!

우와..물 진짜 맑더군요!

우리나라가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다니...

지금 한국에 있는 이 시간이 너무나 감사하고 귀한 시간이 되는것 같아요!

전날 빼빼로 데이여서 혼자 먹을고 샀는데

바다에서 혼자 빼빼로 먹으니 JMT였다는.ㅎ.ㅎ

강릉에 오니 이번엔 좀만 가면 양양이라고 해서~

이번에는 양양으로 왔습니다!

진짜 차로 한 20분만 가면 강릉 / 양양 뭐 이렇게 주욱 이어져 있으니..이동네 참으로 볼거 많고 쉴곳 많고

좋은것 같아요!

내년에 한가해지면..동해 일주를 해야겠어요!!!

 

자 여기까지..저 혼자 평창 구경갔다가 동해바다 구경하고 온 블로그 포스팅 끄읏..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