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논산에 탑정호라고 충남에서 2번째로 사이즈가 큰 저수지가 있는데요~

 

여기가 이젠 저수지만 있는것이 아닌..아름다운 유채꽃밭도 생겼어요~

 

최근 여기 다녀온 친구가 알려줘서..날 좋을때 얼른 다녀왔는데요~

 

우와.. 대박..진심 너무너무 이쁜 꽃밭인거 있죠?

이렇게 유채꽃 가득~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곳곳에..화강암도 있는데요~

 

전부 제주도에서 가져온거라 해요~

 

진심 제주도에서 가져와서... 논산을 제주도풍으로 만든 ..논산 탑정호 유채꽃밭!!1

 

최근 논산에서 핫한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고 있는 곳이에요!

여깃다 화강암..ㅎㅎ

이렇게 꽃밭 사이로 화강암도 있어요~

 

큼직한 돌들이 있고.. 

제가 일하다가 잠깐 들린거라 전부 둘러보진 않았는데요..

 

입구에서 구경한것만이라도 좀 보여드릴게요..ㅎㅎ

ㅣㄴ

진심 이렇게 보면..여기가 제주도인지?

논산이라고 말안하면 모르겠죠?ㅎㅎ

 

진심 너무너무 이뿌더라구요~

위에서 내려다 보았는데요`

우와 생각보다 꽤 넓어요~

 

여기 총 걸어다니고 사진찍고 하려면 약 30분에서 한시간 정도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저도 인생샷좀 찍어달라고..친구 불렀더만...

이쉐리..대충 찍어놨네요... ~

 

괜찮아요.. 집에서 가까워서 또 갈수잇어서~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다시 다녀오려구요!

논산에 제주도로 불리는 논산 탑정호 유채꽃밭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시간내서 얼른 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