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전주여행 꼭 가봐야할 필수 코스, 한옥마을 난장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전주로 홀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전주 여행 재밌게 잘 하고 돌아왔습니다.

전주 이곳저곳을 다녀오면서

가장 인상적인 곳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전주 한옥마을 안에 있는

난장이라는 테마파크에요!

전주 난장 테마파크는 옛 추억의 소품들로 가득한 곳으로

과거로 돌아가 시간여행, 혹은 추억여행을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오시면 더욱더 재미있게 여행하고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나 부모님께서 이렇게 옛 물건들 바라보시면 좀더 향수에 젖으시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다양한 옛 물건, 소품들을

그저 눈으로 보고 끝나는 것이 아닌

중간중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도 있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난장안에 있는 초등학교 모습이에요

저 학교다닐때 비슷했던 풍경..ㅎㅎ

저 기름난로? 연탄난로? 혹은..그냥 난로며,,

선생님이며..ㅎㅎ

여기는 실업고인가 봐요.

그래서 테이블에 타자기? 자판기?

암튼 저런게 보이네요..ㅎㅎ

여기는 옛날 점빵!!!

장난감 가게?ㅎㅎ

이곳은 책방

아~ 머리 아퍼...;;

저만 머리가 아픈가요?ㅎㅎ

지금은 상상할 수도 없을것 같은 자녀계획 표어

지금은 안나서 큰일이죠.

뭐 가야 날테지만..가지도 못하고 있고..띠로리..ㅠㅠ

이렇게 정말 볼거리가 많은 이곳~

재미나요~

혼자 여행 갔는데도 재밌더군요..ㅎㅎ

옛날에도 삼천리는 있었군요~

실제 사용하던 자전거 간판이었는지?

아니면 급 만드셨는지

완전 신기

실제 새도 있었어요

토끼도 있고 

닭도 있고

실제 동물들도 조금 있더군요..ㅎㅎ

위에서 내려다본,

전주 난장 테마파크!!!

끝난줄 알았죠?

아직도 볼게 수두룩~~~ 합니다요!

여기는 2층에 텃밭

실제 고추가 심겨져 있었어요!

뼈빠지게 자식을 위해 고생하신 어머니, 아버지 

그래서 그런가요?

지금도..부모님은..ㅠㅠ

옛날 아이들 그림..ㅎㅎ

그림이 어째 거기서 거기인게

성인이 일부러 이렇게 그런것인가? 싶어요

여기는 교장실!

교무실?

 

옛날 사진들도 있는데.

공기놀이하고,

고무줄놀이하고..ㅎㅎ

어렸을때는 참 저러고 잘도 놀았는데 말이죠

여기는 만화책방~

만화책이 수두룩해요~

어렸을때 꿈중 하나가 바로 이러한 만화책방 사장님이었어요.ㅎㅎ

여기는

한약방이에요

어때요? 한약방 같아 보이나요?ㅎㅎ

여기는 우물인데

실제로..이렇게 생수도 건져 먹을 수 있답니다.

사장님 센스 보소.ㅎ.ㅎ

위에 올라가니 탱크도 보여요

우와..

이런건 어디서 사오신거람?ㅎㅎ

이건 뭐게요?

공동경비구역 JSA?????

판문점이래요..ㅎㅎ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전주 난장~

 

전주 가시면 무조건!!!

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