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동네에 드디어 이상한(?) 독특한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사탕수수족욕카페!!!

데이트장소로 좋고, 부모님과 함께 오기 딱 좋은 이곳!!!

일단 이곳 경치가 ㅁ쳤습니다!!!

너무너무 아름답게 잘 꾸며 놓으셨어요~

나무며..조명이며..너무너무 이뻐욧!!!

가게 앞을 지키는(?) 강아지 2마리..

음..지키는 강아지는 아닌것 같아요..ㅎㅎ

그냥 귀여운 강아지 2~ 개들이 참 순합니다!!

이집 간판부터~ 세련되게 참 잘하더군요~

수수카페~

디저트 할인도 있고..마스크는 꼭 착용하셔야 한다는거!!!

족욕은 5천원이고요~

음료가격은 스벅보다 저렴해욧!!

커피부터 / 라떼 / 차 등...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많고 좋아욧!!!

또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ㅏㄴ매하지 않아도..걍 전시로만 봐도 엄청 이쁜 굿즈들이 많아요~

수많은 꽃잎들..이건 목욕할때 쓴느 것인가?

정말 카페 컨셉 제대로 잡고..그에 따라 정말 잘 꾸며놓은.. 카페였어요!!!

카페로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넓고 좋아요~

홀이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또 실내 분위기는 한옥? 스타일에... 한국적이면서 세련된..이런 느낌 너무너무 좋다!!!

바로 옆에는 정운어 있는데요~

여름에는 이렇게 정원에 나와..음료 즐기기에도~ 또 자연과 함께하기에도 좋겠지요~

관상용 새들도 있었어요~

눈으로만 지켜봐주세요;) 새들이 스트레스 받는답니다~

또 실내에 이런 과일나무?

신기한것들도 정말 많아요~

와~~ 이런게 정말 사람 사는것 같고...저 노년을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 가득~!!

또 여기 화분이며 꽃이며 너무너무 많고..조명도 너무 잘되있어서~

족욕하러 오시면 여기도 꼭한번 들려보세요~

다양한 식물들많아요~

이런건 판매하는건 아니겟지만~

정말 다양한 식물들.... 마치 꽃집에 온것처럼 너무너무 좋아욧!!!

자 이제 구경 마쳤으면..족욕하러 와보겠습니다!

족욕할 공간도 굉장히 넓고 좋습니다!!!

우선 물로... 한번 헹궈준뒤..따뜻한 물을 받아줍니다

한 10cm 정도..발목이 잠길정도로만 받아주시면 되요~

다 받은 물에..뭔가를 타주시는데요~

이게 혈액순환도 돕고... 피부에도 좋고.. 뭐..암튼..족욕에 좋은 뭔가를 타주세요;)

자 족욕하러 와서 가족사진은 필수;)

부모님이 여기 오픈한것만 기다리셨다고 합니다.ㅎㅎ

저 오면 함께 가려고..ㅎㅎ

코로나시대에 오픈해서..시기는 잘 타진 않았지만... 코로나 이후에..엄청 바쁠것으로 예상되는 그런 이색 카페에요!

족욕 사용방법은 여기 자세히 나와있고요~

와이파이도 빵빵합니다!!

부모님 대추차에 저는 흑임자 라떼!!!

음료는 족욕하는 곳으로 서빙해주시더군요~

캄사합니다;)

음료 마시며 즐기는 족욕~

ㅋ ㅑ~~ 하루의 피로가 ..걍 풀리네요~

그리고 부모님과 이런저런 인생사는 이야기~ 가족들과..연인들과..친구들과 오기 딱 좋은 이곳!!!

족욕하면 이런게 이런게 좋다고 합니다~

우리집 근처라 저는 종종 올것 같아요.ㅎ.ㅎ

진짜 잘 꾸며 놓았다..ㅎㅎ

이곳저곳 자꾸 사진찍게 만드는 이곳이었어요~

인스타 하시는 분들께도 인기 좋을듯!!!

또 어디서 홍시가 났는지..이렇게 홍시도 따로 준비해놓으셨고..ㅎㅎ

아..물론 이거 먹는거 아닙니다.ㅎㅎ

그냥 제가 찍었어요.ㅎㅎ

저 위에 보이는 식물도 신기반기!!!

우리집 가든에 심어 놓고자 했던...조명등~

여기서 보내요~

 

여기서 많은 영감받고~ 저도 훗날 저희집 이쁘게 꾸밀때 많이 아이디어 얻어서 해야겠어요.ㅎ.ㅎ

 

논산에 이색적인 사탕수수족욕카페!!!

연인과 / 친구와 / 가족과 꼭 함께 가시길;)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