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산에 생활 꿀팁 정보들을 전해볼까 합니다~

 

제가 집 정리를 하다가 동전 뭉치를 발견했어요~

 

어렸을때는 이렇게 동전 모아,, 맛있는것도 사먹고, 장난감도 사고 그랬었는데...

크다 보니...동전은... 뭐 쓸일이 없네요

더군다나 요즘 카드로 모든것을 다 계산하는 시대다 보니...동전은...이제...구시대 유물처럼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집 정리도 할겸..동전을 바꾸기 위해 지역 농협으로 왓답니다.

 

 

지역 농협에서는 동전을 다 일일이 세서 와야 한다고 하네요;;;

 

아 귀찮아...

대신 논산 시청에 있는 농협에 가면...동전 세는 기계가 있어서 더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요일을 정해 놨어요.

 

매주 수요일 / 목요일 오전에만 동전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확인하시고 논산시청 농협으로 가시면

 

논산 주민분들 동전 쉽고 빠르게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여기 기계에 그냥 동전 쏟아 붓고...동전 카운팅 되는것만 지켜 보심 됩니다.

한 1분...2분...

막 돈이 마구마구 올라가요~

신기해요.

만원 넘겨..이만원...그리고 3만원을 향해가고...

 

총 33050원이 나왔습니다.!!!

 

아~ 개꿀이다!!!

그리고 받은 동전은 바로 계좌 알려주면 계좌로 바로 쏴준답니다.

 

완전 쉽죠!!!

이렇게 집에 있는 모든 잔돈 전부 처리했어요!

 

완전 쉽고 빠르게!!!

 

논산에서 동전 쉽게 바꾸는 요일 수요일 / 목요일 오전 시청 옆 농협!!!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