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도 책 쓸 수 있다 e북 쓰기, e퍼플!!!



안녕하세요


요즘 누구나 다 작가가 될 수 있는 세상에 살 고 있습니다.


개인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 SNS를 운영하는 것도..


자신만의 글 쓰기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지요!


제가 얼마전 책 출판에 관심을 많이 갖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E북 출판 하는 e퍼플이란 사이트를 알게 되었느데요!!!


저도 이 사이트를 통해 오랜 꿈인 전자책을 낼 수 있었답니다!!!


http://www.epubple.com/home/home.page?cmd=home-main&



먼저 e퍼플에 가입하시고!!!


여기 전자책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책 출판하는데..돈 1도 안들고 책 출판을 도와준답니다.


그래서 책 정산에 있어서는... 수익금이 그렇게 높진 않아요


인세가 20%입니다!!!



그래도... 그냥 인터넷상에 묵히고 있을 제 개인적인 블로그 글이며...


여러가지!!!


이렇게라도 세상에 나와 빛을 발한다면 그게 어디냐며?


코로나 때 시간이 워~~~~~~~~낙 많아가지고..책을 정리를 했지요~!


그리고 책이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책을 쓰실 계획이시라면..


위에...정보를 바탕으로 어떤 책을 써야할지..한번 생각해보세용;)


책 이름 / 저자 약력부터


가격까지..


저는 처음에 뭣도 모르고 가격을 15000원 잡았다가


전자책은 보통 8000원 한다길래..


그렇게 다시 가격 책정을 했답니다. 하하하하하ㅏㅎ



책 소개부터 저자소개


목차 리뷰까지~


이렇게 모든 정보 입력 후~


내가 써온 글 PDF나 한글, 워드 파일도 괜찮아요!!!


그걸 업로드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저의 오랜 꿈인 전자책!!!


제 이름으로 책이 나왔네요..ㅎㅎ


종이책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작은..이렇게 하는것도 나쁘진 않겠지요?ㅎㅎ



여태까지 총 5권 팔렸네요.


그래서 정산액 8000원!!!


세금때고..7천 원..조금..ㅎㅎ


돈도 돈이지만...


전...제이름으로 뭔가 나왔다는 것 자체만으로 뿌듯뿌듯 하답니다!!!



제 책의 목차와 여러가지 정보들!!!


저는..저의 호주 워킹홀리데이 2년 생활을 바탕으로 책을 썼는데요!!!


혹시 누군가 워홀을 결정하시거나..


워홀을 가실 계획이시라면..


이 책 추천드려요


영어 1도 못했던 제가 최고급 리조트에서 일하기까지...


수많은... 경험담들이 녹아있는 책이랍니다!!


https://ridibooks.com/books/1745003856


위에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오니


책도 읽고..


여러분도 전자책 한번 도전해보세요;)


다음엔..웹툰에 도전하겠습니다요!!ㅎㅎ

전자책이 어떻게 나오는지..한번 보여드리지요~!





이렇게 저는 저의 이야기와 


사진 설명도 함께 넣어답니다!!!


또 링크도 넣어서..혹시 유튜브로 영상감상하실 분들은..


그렇게 영상도 함께 보실 수 있어요~!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


나도 전자책 작가!!!


여러분도 도전한번 해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다니엘의 호주 워킹홀리데이 저자 다니엘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