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인스타그램 사진 잘찍는 꿀팁!!!

다니엘쪼 2020. 8. 10. 18:25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 사진 잘찍는 꿀팁 방출!!!



안녕하세요


요즘 SNS로 개인 일상도 공유하고


또 자신이 좋아하는 것... 자신의 색깔을 잘 나타내기도 하고


여러가지 홍보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도...이제 좀 맘먹고..인스타그램에 공부를 하던 도중..


아는 인스타 잘하는 지인으로 부터 받은 


몇가지 꿀팁을 공개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 인스타 링크는 아래에


https://www.instagram.com/dany_uncle/


저는 아직 뭐..팔로워도 많지도 않고..


처음 인스타를 시작할 때만 해도..


그냥 나의 기록용으로만 시작했었는데...


요즘 인스타로 홍보며..여러가지 하는 것 보고...


저도 앞으로 인스타를 잘 키워야겠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인스타도 좀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1!!


그래서 저와 함게 인스타 성장시킬 분들은...팔로워 부탁 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제가 배운 꿀팁들 방출!!!



1. 인스타 사진 통일을 시켜라!!!


제가 예전에는...인스타에..그저 저의 일상들을 마구마구 찍어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사진이나 제 피드만 봐도..사진이 들쑥 날쑥


어느날은..노는날 / 어느날은 먹는날 / 어느날은...자고 있는것도 올리고..


정말 들쑥 날쑥... 제가 봐도 제 인스타그램은..좀 심난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최근 인스타그램 정리를 하면서..


마치 제 옛날 앨범을 정리하듯..저도 인스타그램을 정리했는데요!!


일단..인스타그램은..저를 보여주는... 저의 앨범과 같은 것이기에 저의 색깔을


나타내는 것드로 채워보았습니다.


#여행 #스노우보드 #맛집 #캐나다 #웃음


뭐 일단 요정도로 간추려서..제가 간직하고 싶은 저의 추억들과.


스노우보드 타는 것들,, 맛있는거 먹을때..


기타 등등...


제 사진들을 정리 했지요~!


그랬떠니 한결 피드가 깔끔하고 보기 좋더군요~!


앞으로 피드에 업로드 하는 사진들은... 그렇게 깔끔하고 보기 좋은


사진들로만 업댓할 예정입니다!!!


제 인스타그램만 보고..제가 그렇게 산다고 착각하지 마시길..


저는...일도 하고.. 고생도 하고..남들처럼 똑같이 살고 있습니다만..


앞으로 제 인스타는..좀 가식이 있어 보일 예정이에요.. 좋은것만 먹고, 좋은곳 놀러다니는 것


위주로 말이죠..


그러니..요즘 인스타 보고..상대적박탈감을 느끼는 일 없으시길;)




2. 인스타 사진 키가 커보이는 사진 팁!!!


발 밑에 조금 여유공간!!! 그리고 하늘은 보이게!!!


제 아는 지인이 꼭 풍경사진을 찍을 때면... 발밑에 선 맡추고...하늘을 보이게를 강조하더군요.


그래야 하늘도 멋지게 보이고...


내 키도 커보인다고요..ㅎㅎ


거기다 좀 더 밑에서 사진을 찍는다면..다리는 더욱더 길어 보이고...


키도 더욱더 커보이겠죠?



3. 인스타그램 다리가 길어 보이는 사진 찍는 팁!!!


엉덩이는 의자끝에 걸터 앉아라!!!


자 위에 보이는 2장의 사진과


아래 보이는 2장의 사진을 비교해보세요!!!


의자가 있다고..의자 뒤로 바~~~~~~~짝 앉는다면!!!


다리는 짧아 보인답니다...


그래서 의자에서 사진을 찍을 때면


항상 엉덩이는 걸터 앉으시고~


다리는 길게..펴셔..짧은 다리도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노릴 수 있지요!!!




아 참고로 저는 다리가 짧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정말 사진상으로라도 좀 길어 보이게 나왔네요


오메 감사한것..ㅎㅎㅎ


이런 갸 꿀팁이..ㅋㅋㅋ




3. 인스타 사진은 뭐든 자신감 있게!!!


패들보드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제 친구..패들보드...엄청 벌벌벌 떨면서 타더군요!!!


근대 사진 찍을 때 만큼은..정말 프로처럼 포즈 잡고 사진 찍는 거 보고!!


야..인생은 자신감이구나1!!


누군가 그런 인스타 사진을 보면. 와 이친구...패들보드좀 타겠는데??


싶어 보일것 같았어요!!!


물론..어느정도..사진으로..거짓말을 한다는게..좀 나빠보일 수도 있는데..


사진으로...판단하는 사람들도 더 나쁜거라 생각되네요..ㅎㅎ


사람을 쉽게 판단하지 말라는...


인스타 사진만 보고 속지 말라는...


그래서 인스타 사진속에 나는..무조건..뭘 해도...최고다!!! 하는 느낌으로 찍으시길!!!




4. 카메라 누군가 날 찍어주는 듯한 사진 찍기 팁!!!


이건..눈을 감고 있다가..눈을 자연스럽게 뜨면서..사진을 찍으면..


나도 모르는 사이....


"어머!!!, 내 사진 찍었어??" 요런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거기다 눈도 커보이는 효과도 있고요


바로 눈감았다 뜨면서 찍으시면 그런 효과도 기대하실 수 있어요;)



5. 최대한 자연스럽게..카메라 의식 안하고 찍기!!!


카메라가 있다고 카메라 보고 V하거나 하트 표시 하는건 이미 옛날 사진들이지요


요즘은 최대한 자연스러운게 대새


친구들이랑 놀러 갔어도...


카메라맨은 사진 맘대로 찍고..


우린 우리 나름대로 자연스럽게..노는 모습을 연출 한다면..ㅎㅎ


누가 봐도... 아..재밌어 보인다...하는..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ㅋㅋㅋ




인스타그램...알면 알수록 재밌는 SNS인것 같아요


물론 그 안에는..거짓과 허세와 허영으로 가득차지만!!!


내가 그렇게 사진 찍고 포스팅 한것을 알기에


다른 누군가 허영심으로 가득한 사진을 봐도...


이제는 자연스럽게 구분할 수 있답니다.


그래도 그러한 방법들이 지금 시대에 여러가지 마케팅 요소로 사용된다는 아이러니함!!!


그러는 가운데... 저 자신은 잃지 말아야 하겠다는..그런 의지도..


인스타에 남겨 볼까 합니다!!!



요즘 저는 인스타 / 블로그 / 유튜브 등등으로 친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이러한 방법으로 소통과 나를 마케팅 하는 수단이 되겠지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팁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엔 또 다른 갸 꿀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