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iT8UL2nENvk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캐나다 휘슬러산에 Flute bowl이라는 백컨트리 영상입니다.

 

이날 밴쿠버에서 대니님이 오셔서 함께 탔는데요

대니님은 스키어,

저는 스노우보더

 

3년만에 찾아온 휘슬러 Flute bowl영상 함께 보시죠;)

 

 

휘슬러 파우더데이

4월에도 아직 신선한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위에는.ㅎ.ㅎ)

 

 

여기는 휘슬러 산에서 걸어서 올라갈 수 있는 Flute bowl 이라는 코스고요

걸어서 약 30분 ~ 40분 정도 올라가시면

파우더데이에 신선한 파우더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노력하는 자만 그 보상을 얻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걸어 올라가는건 힘들지만,

그만큼 자연속에서 충분히 힐링된답니다.ㅎㅎ

 

 

눈앞에 펼쳐진 파우더 보이시나요?

물론 몇몇 자국은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신선한 길이 너무너무 많다는거~

 

 

우와 이런 광대한 곳에서 파우더스키, 파우더보드를 즐길 수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저 감사

 

너무 즐거운 스킹라이딩 데이였어요

 

 

열심히 라이딩하고

내려와서

또 파우더를 찾아 이곳저곳 옮겨 다녔는데요.

 

 

요즘 스프링 브레이크가 끝나고

아직까지 곳곳에 신선한 파우더눈이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신선한 파우더 눈을 찾아서~

밀리언달러까지 왔습니다

 

오예~

 

 

그렇게 즐거운 스킹 라이딩

전 보드로 열심히 쫓아다녔는데요

 

아직까지 눈이 많아서 즐겁게 즐기고 있는 캐나다 휘슬러

 

휘슬러 여행, 스키, 보드 원정 계획하시는 분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9WcKrMf

 

 

 

보너스로 요즘 스키장 하단부 풍경

눈이 없어서 요러합니다.ㅎㅎ;;

 

 

어느정도는 보드 들고 걸어 내려왔지만,

이렇게 잔디위를 달리는 캐나다인도 많아요..ㅎㅎ

 

캐나다 휘슬러에서 다니엘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