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애니, 귀멸의 칼날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뭐 볼거 없어서..한동안 방황하며 보다가...

우연히 보게된 애니인데요.

사실... 처음 저의 관심을 끈 애니는 아니었어요..

그래서 1화 보다가..아우~ 너무 스토리 라인이 쳐진다 싶어서..

덮었던 애니였습니다...

 

전..초반에 확!! 자극적인거 아니면..안봐서..ㅎㅎ;;

 

암튼...그렇게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어느날 친구가 강력추천을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뒤로갈 수록 점점 재미있어 진다고..ㅎㅎ

 

그렇게 친구의 말듣고.. 최근 3일, 4일만에.. 시즌 1편 - 25편 전부 몰아 봤네요.

 

한편당 약 20분 정도라..그리 보는데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그리고..좀 쳐지긴 하는 애니에요... 에휴..;;

 

그래도... 시즌 1편 봣으니.. 후기나 한번 남겨볼까 합니다!!!

 

먼저 줄거리~

 

어느날 가족들이 혈귀(좀비)들에게 몰살당하고,

여동생 네즈코만이...살아남는데..혈귀로 변했어요;;

귀살대

평범한 탄지로는..여동생을 구하기위해... 혈귀가 된 여동생을 죽이려 하는 귀살대(혈귀 사냥꾼들) 와 대결을 펼치는데

물론 ㄱ발림...

그러나... 귀살대로부터... 탄지로의 용기있는 행동(?) 아니 그보다도..사람을 죽이지 않는 네즈코의 행동에..

처음으로 혈귀 네즈코를 살려주는 귀살대 

그리고 탄지로는... 그의 추천으로 훈련을 받아..귀살대가 되는데...

그리고 탄지로가 귀살대가 되어 혈귀들을 잡고 다니는..암튼..그런 내용.

탄지로 사부님 - 어디 오락실에서 나오는 캐릭터 같아요

전체적인 큰 틀은

 

귀살대 vs 혈귀

 

그리고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를 다시 사람으로 만들려는 탄지로의 노력 정도로 줄거리를 보심 될것 같아요.

 

와~~ 여기까지..줄거리 하나 푸는데..이야기가 굉장히...좀 지루합니다~

 

암튼..뭔가 빨리빨리 사건사고가 터지길 바라는 저로서는...

 

사건이 터져서 싸울만 하면.한편 끝나고...

다음편 보면... 또 끝나고...ㅎㅎ

 

좀... 툭툭 쳐지는 애니이긴 했어요~

 

물론 독자들을 천천히 빠져들게 만들기에는 좋을지 모르지만..

저처럼 성질 급한 사람들은...너무 느려터져서..

1.5배로 놓고 보고 있어요..ㅎㅎ

이 애니의 볼거리는

 

1. 사움씬~

기가 막힙니다!! 무슨 드레곤볼 싸움씬 보는 것처럼 정말 화려해요

피도 확확 터지고..

목이 잘리고..팔다리가 잘리고..

이런 장면 보면..아이들은 못볼것 같긴 한대 말이죠...성인 애니인가?ㅎㅎ

 

2. 영화같은 카메라 무빙, 3D같은 배경

 

간혹 애니를 보다보면..카메라 무빙이 ㄱ ㅑ 쩔대가 있어요~

방이 계속 돌아가는 곳에서는..카메라가 방과 방 사이를 계속 오가며..좌, 우로 돌기도 하고..

이런 카메라 앵글을 함께 돌려주며..독자들에게 생동감 주는..이런거 갸 쩝니다!!!

그리고 배경이..진짜 이뻐요~

 

혈귀들이 싫어 한다는 무슨 보랏빛 꽃잎들은..진짜 너무너무 이뻐서.

애니임에도 불구하고..꽃구경 가고 싶더라니까요..ㅎㅎ

뒤로 갈수록 새로운 캐릭터들도 나오고.

재미를 더하긴 하는데...

 

아놔..캐릭터들이..너무 징징짜고...

징징대고...

탄지로는..완전 착한병에 걸렸고...

 

암튼..저는..개인적으로 싸움씬과..전체적인 스토리라인빼고는...

 

징징대는거...

일본 애니틱 하는거..이런건 좀 못봐주겠더라구요..;;

 

어렸을땐 이런거 환장하고 봤을텐데 말이죠..

이젠 커서 그런가..이런거..못견디겟음..ㅎㅎ;;

그래도 요즘 볼것도 없는 찰라에

거기다..일어 공부도 하기 싫어 하는 찰라에..

일본 애니를 보니..

듣기 공부가 조금 되는 기분??ㅎㅎ

이건 나만 그러니??ㅎㅎㅎ;;

 

아무튼...귀멸의 칼날!!!

 

애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봐보세요`

 

그나저나 빨리 완결이 나와서..한반에 쭈욱~~~ 봣음 좋겟다는..ㅎ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