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엘리트들 시즌4, 점점 당돌해지는 스페인 십대들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터지고 처음 보게된 스페인드라마 - 엘리트들!

시즌 1부터 매우 충격적인 스토리와 끝이 궁금해 계속 보게 되었는데요

어느덧 시즌 4까지 왔네요

 

사실 시즌 1~ 3까지가 이야기가 거의 이어집니다!

그리고 시즌 4!!! 기존에 몇몇 캐릭터들이 사라지고

새로운 캐릭터들이 나왔는데요.

음..시즌 4는 좀더 ...파격적이고.. 역시나 굉장히 문란하며,

10대 인생에 완전 밑바닥을 보여주는 그런 자극 완전 쩌는

드라마였어요!

 

사실 이드라마는 시즌 1부터 시작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야 이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 알고 봐야 재미있는데

시즌 4에서는..기존 성격들과 좀 변해가는 모습도 보여서

 

아마..성장기라.. 여러가지 겪을..스페인아이들의 드라마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는,,

굉장히 자극적인거란 이유 때문이에요!

 

어떻게 이럴수잇어?

하며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ㅋㅋㅋ

새로운 캐릭터들은 벤자민 가족들!!!

벤자민이 아빠, 그리고 학교 교장이고요

그의 첫째딸 왼쪽 - 가장 똑똑하고 영리하고 말잘듣는 딸이지만,

술만마시면 180도 변해요!

 

그리고 가운데 막내딸~

진심 노답이에요

본인이 굉장히 쿨해보인다 생각할지 모르지만,

결국 아버지돈을 안받고서는...원조나 하고다니는;;;

결국 그 일로..드라마는 파멸로.. 갑니다만..;;

암튼..보세요.. 전 막내딸 별로더라구요.

 

거기다 가끔 벗는 모습들 나올때..

겨털이 그대로 나오는 장면들을 보고

왜 안자르지?? 싶었어요.

뭐 자르고 안자르고는 어디까지나 개인의 영역이지만,

드라마에서 안자르고 나오는 여자배우는 처음이었기에

나름 신기했어요

(아!!! 일본 드라마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에도 여주 겨털나오네요.ㅎㅎ)

그리고 벤자민 아들!!!

굉장히 잘생겼고, 기럭지도 좋고

완전 훈남인데 게이에요!

 

외국은 정말 잘생긴 게이들이 많은것인가?

그리고 시즌 4는 게이물, 동성애물이 전편들보다 더 많았던것 같아요.

아무튼..뭐 중요 인물은 아닙니다.

그냥..월마랑 앤더의 사랑싸움에 꼽사리 낀 인물정도로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그리고 요 캐릭터!

프랑스어가 편한 캐릭터

 

영어 발음이 어색한 캐릭터~

굉장한 로얄 패밀리 출신인데... 

청소부 카이야타나와 사랑에 빠지는 뭐 그런 캐릭터!

 

하지만 10대로써.. 지금 한국에서 이런일 터지면

완전 묻혀버리는 몰카의 주인공이기기도 하지요!

 

제 2의 N번방 주인공이 될뻔한 인물이에요

이 친구도 딱히 중요인물은 아니에요.

걍 카이야타나가 또다시 골드디깅 하나 보다 싶다가도

자신의 존엄성을 찾아가는 듯한??ㅎㅎ

 

 

대충 새로운 캐릭터 소개는 이쯤 하고

 

시즌 4에는 이런 것들이 들어 있어요

 

- 동성애, ㅅㅅ, 게이파티, 레즈비언, 원조교제, 양다리(여자1 남자2)

- 살인, 폭력, 마약, 컨닝, 가출

 

와..이렇게 나열하니..진짜 10대들의 끝판왕이네요

이녀서들 미래가 어찌될지...

 

스페인 10대들이 정말 저러한지 너무너무 궁금하게 본 드라마

엘리트들!!!

 

제가 영국드라마 스킨스 처음 볼때의 충격을

요즘 이 드라마 보며 다시 느끼고 있는것 같네요.ㅎㅎ

 

시즌 4~ 전편보단 못했지만..킬링타임으론 괜찮았네요~

뭔가 씹을거리가 생기니까요..케케케

 

궁금하신 시즌 1부터 달려보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